배우 공유, 여심 저격할 화보 공개 ‘나른한 오후 공유와 함께’
상태바
배우 공유, 여심 저격할 화보 공개 ‘나른한 오후 공유와 함께’
  • 이윤영
  • 승인 2016.06.1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매거진 7월호 커버 장식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영화 <남과 여> 곧 개봉할 <부산행>과 <밀정> 그리고 드라마 <도깨비>까지. 올해 많은 작품 활동을 보여온 배우 ‘공유’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화보를 공개했다.

여름 볕 아래 푸르른 나무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공유 만의 내추럴한 모습이 잘 드러났다. 팬츠와 네이비 니트로 심플하게 스타일링 한 컷에선 덤덤하게 카메라 렌즈를 바라보기도 하고, 편안하게 의자에 앉아 자연스러운 웃음을 보여주며 어느 때보다 편안한 오후의 어느 날을 표현했다.

촬영 후 진행 된 인터뷰에서 "감염자들이 출몰하는 <부산행>에 참여한 이유를 묻자, 다른 사람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가는 것에 욕심이 있었고 본인이 맡은 ‘석우’라는 캐릭터를 시나리오에 적힌 그대로의 모습 보다 그 이상의 것을 보여 주고 싶었다"고 답했다.

연이어, "오랜 만에 출연하게 된 드라마인 <도깨비>에 대해서는 몸과 마음을 던져 이것저것 재지 않고 실컷 연기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배우 공유의 화보와 배우로서의 그의 삶과 연기에 대해 진솔한 생각이 담긴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마리끌레르)


cultures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컬처⭐️스타뉴스.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