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티아라 지연·KT 위즈 황재균, 올해 12월 결혼 (종합)
상태바
‘결혼 발표’ 티아라 지연·KT 위즈 황재균, 올해 12월 결혼 (종합)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2.11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연·황재균 각자 인스타그램 통해 결혼 발표
작년 지인 통해 소개 받아 6개월 교제 끝 올 12월 결혼
지연,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
황재균,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
지연, 황재균 [지연, 황재균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지연, 황재균 [지연, 황재균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티아라 지연(박지연)과 KT 위즈의 황재균이 결혼한다. 지연과 황재균은 10일 나란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격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오는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지연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편지와 황재균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올리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연은 "10대에 데뷔해 어느덧 시간이 흘러 벌써 30대가 되었다"며,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 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알렸다.

 이어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면서,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지 않으셨을까 걱정되지만 저에게도 이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되어 한 글자 한 글자 적으며 많이 떨리고 긴장된다"고 말했다.

 KT 위즈의 황재균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소속팀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시즌 시작 전에 결혼 소식을 미뤘다.

 황재균은 "갑작스럽게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시즌 중에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제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하여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저희 팀 KT에 조금이나마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그래서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는게 좋을 거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되었다"고 전하며, "결혼식까지, 그리고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 하겠다"고 덧붙였다.

 지연과 황재균은 6개월간 알려졌다. 황재균은 지난달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고 4개월 정도 됐다"고 말했고, 또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땐 '티아라' 노래를 따라 부르며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지연과 황재균은 결혼 소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1993년생인 지연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해 13년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황재균은 1987년생으로 2006년 현대유니콘스에 2차 3라운드 24순위로 지명되며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넥센과 롯데를 거쳐 2017년 미국 메이저리그에 진출해 짧게 빅리그 생활을 경함한 후 현재 KT 위즈 소속이다. 대한민국 야구 대표 3루수로 작년 KT를 첫 통합우승을 이끌었다.

다음은 지연의 결혼 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

 제가 팬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생겨 용기 내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10대에 데뷔하여 어느덧 시간이 흘러 벌써 30대가 되었네요. 

 어리고 모든 게 두려웠던 데뷔 후 10대에 불안감에 휩싸여 움츠려 들었을때, 힘든 시기에 포기하고 싶었던 20대에도 늘 그대들이 손 내밀어 잡아 주고 묵묵히 긴 터널을 지나 올 수 있게 응원해주셔서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저를 믿고 한결 같이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다른 분들의 말이나 글이 아닌 제가 직접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 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지 않으셨을까 걱정되지만 저에게도 이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되어 한 글자 한 글자 적으며 많이 떨리고 긴장되네요.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에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대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다음은 KT위즈 황재균 결혼 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황재균입니다.

 좋은 이야기와 기쁜 소식은 함께 하라고 배웠는데 가장 먼저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조심스럽고 떨리는 마음으로 한 글자씩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시즌 중에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제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하여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저희 팀 KT에 조금이나마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는게 좋을 거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되었습니다.

 결혼식까지, 그리고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 하겠습니다.

 KT팬 여러분, 올 시즌도 작년과 같이 기쁨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다시 많이 추워지고 있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