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단발의 여신" 그녀가 돌아왔다.
상태바
고준희, '단발의 여신" 그녀가 돌아왔다.
  • 이윤영
  • 승인 2016.08.24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길 사로잡는 화려하고 매혹적인 자태 담긴 화보 컷 공개

단발의 여신 배우 고준희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고준희가 화려하고 매혹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고준희는 23일, 패션 매거진 엘르(ELLE) 9월호를 통해 쥬얼리 브랜드 뚜아후아와 함께한 '코로나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럭셔리한 프라이빗 파티를 연상시키는 '오운 더 나잇(Own the Night)'이라는 테마로 진행했으며, '코로나 컬렉션'은 태양의 주변으로 퍼지는 신비로운 빛의 모양을 형상화한 것으로 위에서 바라보는 왕관의 형상과도 같다.

고준희는 이런 '코로나 컬렉션'의 매력을 화보 속에 가감 없이 담아내며. 공개된 화보 컷에는 고준희의 프라이빗 파티에 맞게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고혹한 자태에 그녀를 상징하는 단발 헤어스타일이 더해져 치명적이고 아찔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패션 매거진 엘르 화보 관계자는 "고준희는 능숙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앤틱한 장소와 어우러져 임팩트 강한 화보를 완성했다"고 극찬했다.

한편, 고준희는 최근 주연을 맡은 중국 드라마 '하몽광시곡' 촬영을 마치며, '하몽광시곡'은 클래식 음악을 소재로 한 본격 뮤직 드라마로 고준희는 바이올리니스트 페이스(배시)로 분해 씨아청스(하승사)역을 맡은 장한과 사랑과 복수에 얽힌 폭풍과도 같은 러브스토리를 연기할 예정이다.

고준희,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고준희, 남심을 샤르르~~

고준희, "사랑합니다"

(사진제공 : 엘르)


cultures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컬처⭐️스타뉴스.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