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도’ 1차 티켓 예매 시작 동시에 연극 랭킹 1위 기록…‘화제성 입증’
상태바
‘여도’ 1차 티켓 예매 시작 동시에 연극 랭킹 1위 기록…‘화제성 입증’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4.16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도’ 1차 티켓 예매 시작 동시에 연극 랭킹 1위 기록
연극 ‘여도’ 출연 캐스팅 [컴퍼니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극 ‘여도’ 출연 캐스팅 [컴퍼니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공연 제작사 컴퍼니다에서 선보이는 연극 ‘여도’가 확실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여도’의 1차 티켓이 지난 15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오픈됨과 동시에 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해 화제성을 드러냈다. 특히, 20대에서 30대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며 판매점유율 또한, 23.8%를 기록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였다.

 N회차 관람작으로 인기를 끌었던 ‘여도’는 조선 6대 임금 단종과 그의 숙부이자 조선 7대 임금 세조의 상상을 그린다. 단종과 세조의 시대를 재인이라는 초월적인 인물로 넘나들며 단종의 숨겨진 아들 ‘이성’의 이야기를 다룬 가운데 팩트와 픽션을 합친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 ‘여도’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이성역에 그룹 SF9 주호, 전 더 보이즈 멤버 현준이, 단종역에는 인피니트 장동우, 빅플로 이의진이 출연한다. 세조역에는 곽은태, 김효배가, 재인역에는 류창우와 민들샘이 분할 예정이다.

 이어 정희왕후역에는 이윤희, 홍가경이, 근빈박씨역에는 하정원, 유승옥이, 정순왕후역에는 이가원, 이유진이, 한명회역에 이동준, 김진철이 뛰어난 연기를 펼칠 전망이다.

 ‘여도’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오는 5월 28일 개막해 7월 10일까지의 여정을 시작한다. 월요일을 제외한 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후 8시, 토요일은 오후 3시와 7시, 일요일은 3시로 진행된다.

 한편, 연극 ‘여도’는 오는 19일까지의 예매자에 한해 조기 예매 할인을 제공하며 오는 5월 28일부터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