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조이현, 신인 클라씨 향한 애정 폭발 “속마음 다 털어 놨으면…가족처럼 지내고 싶어”
상태바
‘전참시’ 조이현, 신인 클라씨 향한 애정 폭발 “속마음 다 털어 놨으면…가족처럼 지내고 싶어”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1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클라씨, 아이키도 따라 추는 ‘셧다운’ 포인트 안무 공개…아이키, “소름 돋아”
‘전참시’ 조이현, 클라씨 매니저로 변신→직접 다이어트용 도시락까지…무한 애정 자랑
‘전참시’ 클라씨, 성장 위해 분유 먹방…리틀보아→울산제니까지 7인 7색 유니크 매력 발산
걸그룹 클라씨(CLASS:y)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클라씨(CLASS:y)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신인 걸그룹 클라씨(CLASS:y)의 데뷔 준비과정이 공개됐다.

 클라씨(명형서, 윤채원, 홍혜주, 김리원, 원지민, 박보은, 김선유)는 지난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 소속사 대표 조이현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이 날, ‘전참시’에서는 클라씨의 데뷔 과정이 공개 되는가 하면, 매니저로 출격한 조이현 리더와 클라씨의 찰떡 케미, 그리고 MBC ‘방과 후 설렘’의 스승이었던 댄서 아이키의 연습실 깜짝 방문까지 그려졌다.

 매니저로 변신한 조이현은 아이돌 출신인 만큼 남다른 안목으로 클라씨의 데뷔를 준비 하는 것은 물론, “내 한을 다 풀고 있다. 내가 아이돌일 때 잘 되지 못해서 (클라씨는) 잘 됐으면 한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조이현은 클라씨의 체중 조절을 위해 직접 다이어트용 도시락을 준비, 클라씨의 연습실을 급습 하며 멤버들을 당황 시켰다. 조이현은 쉬면서 군것질 한 클라씨 멤버들에게 “군것질 대신 건강 하게 다이어트했으면 좋겠어”라며 다독였고, “속마음을 다 말해 줬으면 좋겠다, 함께 하는 시간 동안 가족처럼 잘 지내고 싶다”라며 아끼는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이 날 ‘전참시’에서는 클라씨의 데뷔 연습 현장부터 개인기 또한 공개돼 이목을 집중 시켰다. 극강의 유연성을 자랑 하는 홍혜주의 몸풀기를 시작으로 피겨스케이팅 유망주였던 김선유의 스트레칭, 맏언니 명형서의 강렬한 옆돌기 등 모두의 눈을 의심 하게 하는 개인기 열전을 펼쳤다.

 또한, ‘1초 아이유’ 윤채원에 이어 아역배우 출신 ‘리틀보아’ 김리원, ‘울산제니’ 박보은의 비주얼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고, 이어 성장기인 박보은은 키를 위해 분유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이후 클라씨는 연습실을 깜짝 방문한 아이키 앞에서 데뷔곡 ‘셧다운(SHUT DOWN)’ 무대를 선보였고, 한층 성장한 제자들의 모습에 아이키는 “소름 돋는다”라며 극찬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아이키는 “항상 처음처럼, 앞으로 일취월장 할 것 같다”라며 조언을 건네는가 하면, 바로 클라씨의 ‘셧다운’ 포인트 안무를 따라 추는 등 애정을 드러냈다. 또, 데뷔 날에 커피차를 보내 주겠다며 ‘클라씨 1호 팬’으로서 감동까지 안겼다.

 이어서 클라씨는 첫 공식 스케줄 현장으로 이동, 차 안에서부터 조이현이 활동했던 다이아의 ‘왠지’를 선곡 하는 등 높은 텐션으로 팬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첫 스케줄로 밴드 버전 ‘셧다운’ 라이브 무대를 하게 된 클라씨는 신인임에도 완벽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사, 많은 스태프들 앞에서도 당당한 모습으로 앞으로를 더욱 기대 하게 만들었다.

 한편, 클라씨는 5일 데뷔 앨범 ‘CLASS IS OVER’를 발매, 안정적인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괴물 신인’의 면모를 보여 주고 있다. 이들은 오는 17일 밤 11시 30분 방송되는 MBC ‘클라씨의 세계’를 통해 또 한 번 예능감을 드러 낼 전망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