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의 쇼핑목록’ 종영, 마지막 OST 공개…‘Que Sera Sera’로 위로+공감 전한다
상태바
‘살인자의 쇼핑목록’ 종영, 마지막 OST 공개…‘Que Sera Sera’로 위로+공감 전한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19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토엔 혼코노’ 우승자 임연, 따뜻한 보이스 담긴 ‘Que Sera Sera’ 발매
종영 D-DAY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김설현 열연→긴장감 높이는 OST로 마지막까지 관심 증대
살인자의 쇼핑목록 OST [CJ E&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살인자의 쇼핑목록 OST [CJ E&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종영을 앞두고 있는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이 힐링 감성을 담은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연출 이언희/극본 한지완/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비욘드제이)의 제작을 맡은 CJ E&M 측은 오늘(19일) 오후 6시 네 번째 OST인 임연의 ‘Que Sera Sera’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살인자의 쇼핑목록’이 종영까지 단 1회 만을 남겨둔 가운데, 새 OST ‘Que Sera Sera’는 드라마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 줄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이광수, 김설현 등의 리얼한 열연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라인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유니크한 분위기의 마지막 OST에도 관심이 모아 지고 있다.

 ‘Que Sera Sera’는 흘러 가는 대로 인생을 사는 듯한 관조적인 메세지를 담은 곡으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 가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이라는 가슴 깊은 울림을 전하는 포크 발라드곡이다. 또한, 옛 감성을 지닌 듯 특색 있는 멜로디 라인, 관조적이면서 쓸쓸한 편곡이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감정을 극대화 시킨다.

 이 곡의 가창은 ‘불토엔 혼코노’ 우승자이자, tvN ‘악의 꽃’,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등 다수 작품의 OST로 참여한 가수 '임연'이 참여했다. 임연은 곡 전반에 잔잔히 깔린 기타 선율에 쓸쓸 하면서도 따뜻한 보이스를 더해 절제된 감성을 보여 준다.

 한편, ‘살인자의 쇼핑목록’ OST Part 4 임연의 ‘Que Sera Sera’는 19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 됐으며,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이 날, 밤 10시 30분 8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