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계 샤라포바’ 별사랑, 100일 사진→20대 시절까지 ‘인생 사진’ 공개…4년 만의 신곡 발매 예고
상태바
‘트롯계 샤라포바’ 별사랑, 100일 사진→20대 시절까지 ‘인생 사진’ 공개…4년 만의 신곡 발매 예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20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사랑, ‘기습 컴백’ 소식에 궁금증 증폭…과거∙현재 아우르는 이미지 눈길
‘미스트롯2’ 별사랑, 친필 ‘가사 스포일러’ 깜짝 공개…“나도 예전엔 아가씨였다” 본격 컴백 시동
별사랑 [린브랜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별사랑 [린브랜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트롯계 샤라포바’ 별사랑이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린브랜딩은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트롯2’ 별사랑의 컴백을 예고 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별사랑의 인생을 표현 하고 있다. 우선 가족들의 품에 안겨 있는 100일 아기 시절부터 귀여움이 돋보이는 7세 당시의 모습은 ‘엄마 미소’를 유발 하고 있다. 이어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20대 모습은 물론이고 근황을 담은 사진까지 별사랑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사진들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나도 예전엔 아가씨였다”, “인생은 인생은 사는 것이 아니라 죽을 힘 다해 살아 내는 것”, “지금이라도 놀아나 보세” 등 가사로 추정 되는 문구들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이 문구들은 별사랑이 직접 정성 들여 쓴 ‘친필 메시지’인 것으로 알려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별사랑은 ‘미스트롯2’를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통해 매력적 저음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트롯계 샤라포바’라는 애칭을 얻었다. 또한, 모든 음역대를 완벽 하게 소화 하는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극찬을 받았던 만큼, 앞으로 공개될 신곡에도 기대감이 모아 지고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해 발매 하는 음원이 아닌 별사랑이 자신의 이름을 직접 내걸고 선보이는 신곡은 지난 2018년 2월 이후 약 4년 4개월 만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별사랑은 현재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의 방송 활동을 진행 중이며 BTN 라디오 ‘별사랑의 별 하나 사랑 둘’ DJ로도 매주 수요일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