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SONA에 일본결제서비스 지원 “가맹점 해외진출 조력”
상태바
KG이니시스, SONA에 일본결제서비스 지원 “가맹점 해외진출 조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1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결제 수단부터 원화‧엔화 정산까지 해외진출 전방위 지원, “일본 넘어 동남아 확대 할 것”
KG이니시스 로고 [KG이니시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G이니시스 로고 [KG이니시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035600, 대표 유승용)는 1020 온라인 패션플랫폼 SONA(구 소녀나라)에 일본결제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일본결제서비스는 KG이니시스가 국내 가맹점의 일본 이커머스 진출을 위해 개발한 토탈 결제 솔루션으로 신용카드 결제, 편의점 결제, 라인페이(LinePay), 페이페이(PayPay) 등 현지 주요 결제 수단을 제공한다.

 또한, 가맹점 니즈에 맞춰 원화 혹은 엔화 정산이 가능 하며 단 1회 연동으로 대한민국·일본 각 시장의 판매 현황을 실시간 파악 할 수 있다. KG이니시스는 일본결제서비스 가맹점을 확대 하고 국내 기업의 해외진출을 적극 지원 할 계획이다.

 현지 법인 유무와 상관 없이 간편 하게 해외 판로를 확장 하고 판매 대금을 수취 할 수 있는 서비스인 만큼 국내 가맹점들의 니즈가 높을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은 캐시리스 결제 및 이커머스 산업이 개화 단계에 있는 지역이자, 대한민국 상품의 온라인 구매 니즈가 고조 되고 있는 주력 시장”이라며, “일본에서 성공적인 사업 레퍼런스를 구축한 후 동남아 등으로 해외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확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SONA는 에스엔패션그룹㈜가 전개 하는 대표적인 여성 패션플랫폼으로 4년 전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현재 일본몰 회원수 80만 명, 월 방문자 수 300만 명, 연 매출 300억 원을 달성 하는 등 일본 MZ세대 간 인기를 자랑 하고 있다.

 올해 연간 거래액 500억 원 달성이 목표로, 일본의 인기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 콜라보 등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소구 할 계획이다. 일본결제서비스는 KG이니시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