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스테이션 신규 프로그램 ‘JYP CAST’ 론칭…첫 주자 나연,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직접 전한다
상태바
멜론 스테이션 신규 프로그램 ‘JYP CAST’ 론칭…첫 주자 나연,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직접 전한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연 “솔로 데뷔, 설레고 기대된다” 소감
JYP, 멜론 스테이션 입성 완료…K-POP 주요 4대 기획사 하이브-SM‧YG‧JYP 모두 입점
[멜론 스테이션] JYP CAST 나연 [멜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멜론 스테이션] JYP CAST 나연 [멜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 하는 멜론 스테이션 내 프로그램 ‘JYP CAST(집캐스트)’가 새롭게 론칭된다.

 멜론은 24일 “멜론 스테이션에 JYP엔터테인먼트 전용 프로그램 ‘JYP CAST(집캐스트)’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히며 첫 주자로 트와이스 나연이 출연한다고 예고했다.

 ‘JYP CAST’는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ITZY 등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이 대거 소속된 JYP 엔터테인먼트와 No.1 뮤직플랫폼 멜론의 협업으로 제작 하는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로, 컴백 아티스트가 출연해 새 앨범 소개를 비롯해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직접 전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 할 예정이다.

 또한, 새 앨범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 전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전하고 팬들이 궁금해 할 멤버들 간 깨알 같은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채워질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JYP CAST’ 첫 주인공은 24일 오후 1시 새 앨범 ‘IM NAYEON’을 발매 하며 솔로 데뷔에 나서는 나연이다. 나연은 ‘JYP CAST’를 통해 “처음으로 혼자 준비 하는 앨범이라 많이 설레기도 하고 기대가 많이 됐다”고 소감을 밝힌다.

 이 날, 나연은 ‘IM NAYEON’을 친절 하게 소개 하는 것은 물론이고 처음 작사를 시작 하게 된 계기에 대해 “나에게 도전이었다. 약간의 즐거움과 짜릿함, 행복함과 큰 스트레스와 부담감이 함께 하고 있다”고 솔직 하게 대답 하며 팬들과 소통 하는 시간을 갖는다.

 JYP의 ‘JYP CAST’의 론칭으로 하이브의 ‘BIGHIT MUSIC RECORD, SM의 ‘SMing’, YG의 ‘YG FAMILY’까지 K-POP 주요 4대 기획사가 모두 멜론 스테이션에 입점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따라 K-POP 대표 뮤지션들의 지속적인 참여가 예상 되며 이를 통해 멜론은 고퀄리티의 오디오 음악방송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충족 시키는 콘텐츠들을 선사 할 계획이다.

 한편, 멜론 스테이션에는 다양한 뮤지션이 직접 DJ가 되어 진행 하는 대표 프로그램 ‘오늘음악’, 뮤지션 나얼과 에코브릿지가 함께 진행 하는 ‘디깅 온 에어’, DJ 뽀로로가 인기 동요와 재미 있는 이야기를 들려 주는 뽀로로의 ‘뽈륨을 높여요’, 해외 유명 팝 아티스트가 출연 하는 ‘팝 캐스트’, 박선영 아나운서가 진행 하는 ‘영화& 박선영입니다’, 인디음악을 조명 하는 ‘트랙제로’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가 있다.

 이외 멜론은 다양한 음악 이슈를 전문 필진이 텍스트와 이미지 기반의 매거진 형태로 소개 하는 ‘멜론매거진’,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와 TV 방송사들의 유명 음악 프로그램 다시보기, 국내외 뮤직비디오 등 고화질 영상을 광고 없이 제공 하는 ‘멜론TV’, 영어회화와 제2외국어 등 오디오 어학 강좌를 모은 ‘어학’ 등 음원 이외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