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탑건 : 매버릭’ 마일즈 텔러와 단독 인터뷰 성사…유창한 영어+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안정정 진행
상태바
홍이삭, ‘탑건 : 매버릭’ 마일즈 텔러와 단독 인터뷰 성사…유창한 영어+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안정정 진행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밴드’ 홍이삭, 음악 이어 인터뷰 진행까지 완벽 ‘다재다능 아티스트 증명’
홍이삭 탑건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홍이삭 탑건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홍이삭이 유창한 영어 실력과 진행 능력으로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홍이삭은 최근 영화 ‘탑건 : 매버릭’의 주역 마일즈 텔러와의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

 과거 영화 ‘다시 만난 날들’ 주연 배우이자 음악감독을 맡았던 홍이삭은 영화와 음악에 관한 다양한 지식을 바탕으로 ‘위플래시’ 등의 음악 영화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 준 마일즈 텔러와 특별한 교감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특히, ‘탑건 : 매버릭’에서 마일즈 텔러는 아버지로 설정된 캐릭터 구스가 전작에서 노래한 ‘Great Balls of Fire’을 직접 부르며 오마주 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홍이삭은 뮤지션의 입장에서 해당 씬의 준비과정에 대해 자세히 물으며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로 인터뷰를 더욱 풍성 하게 채웠다.

 어린시절 해외 유학생활이 바탕이 돼 원어민 수준의 완벽한 영어회화 실력을 구사 하는 홍이삭은 해외 톱스타와의 인터뷰까지 완벽 하게 해내며 음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할 수 있는 전천후 아티스트 임을 입증했다.

 홍이삭은 담담 하고 진솔한 보이스와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싱어송라이터로,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자연주의 보컬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최근엔 JTBC ‘나의 해방일지’ OST ‘알 것도 같아’를 발매해 많은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 다채로운 공연을 진행 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홍이삭의 진행이 돋보이는 마일즈 텔러와의 단독 인터뷰는 오늘(24일) 오후 7시 20분 방송 되는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