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컴투스와 함께 KBO 올스타전 홈런 레이스 개최
상태바
KBO, 컴투스와 함께 KBO 올스타전 홈런 레이스 개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7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의 인기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랜선 홈런 레이스’ 등 공동 마케팅 진행 예정
2022. KBO 올스타전 홈런 레이스 공식 타이틀명 ‘컴투스 프로야구 홈런 레이스’로 결정
2022. 올스타전 로고 [KBO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2. 올스타전 로고 [KBO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한국야구위원회(KBO. 총재 허구연)와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지난 24일 2022.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 홈런 레이스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 하고, 오는 7월 15일 올스타 프라이데이에서 진행 될 메인 이벤트인 홈런 레이스의 공식 타이틀명을 ‘컴투스 프로야구 홈런 레이스’로 결정했다.

 KBO와 컴투스는 ‘컴투스 프로야구 홈런 레이스’ 네이밍 스폰서뿐만 아니라, 오는 7월 16일 올스타전에서도 ‘컴프야 2022’, ‘컴프야 V22’ 등 컴투스의 인기 야구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스타전에 참여한 선수들이 직접 팬들과 게임 속에서 홈런 경쟁을 펼치는 ‘랜선 홈런 레이스’에 참여해 올스타전을 더욱 풍성 하게 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20년간 ‘컴프야 2022’를 비롯해 다양한 야구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통해 국내 야구 게임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