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드림 투게더 마스터 재학생, 허구연 총재와 KBO리그 함께 체험
상태바
서울대 드림 투게더 마스터 재학생, 허구연 총재와 KBO리그 함께 체험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7.05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 드림 투게더 마스터 재학생, 허구연 총재와 KBO리그 함께 체험
KBO 엠블럼 [진실타임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KBO 엠블럼 [진실타임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시아,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동유럽, 중남미 등 개발도상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 할 인재 육성을 목표로 서울대학교 국제 스포츠 행정가 양성 사업단(단장 강준호,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학장)이 운영하는 ‘드림 투게더 마스터’ 재학생들이 KBO 허구연 총재와 함께 KBO리그 경기를 함께 한다.  

 드림 투게더 마스터 재학생 23명은 오늘(5일) 잠실야구장에서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키움 vs 두산전을 관람한다. 경기 전 잠실야구장 시설을 견학 할 예정이며, KBO리그의 응원 문화, 팬 이벤트 등을 직접 체험한다.

 드림 투게더 마스터 학생들은 개발도상국의 차세대 스포츠 행정가 양성,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지원을 받아 서울대 글로벌 스포츠 매니지먼트 석사과정에서 교육을 받고 있다.

 해당 재학생들은 지난 1월 당시 MBC 야구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이던 허 총재가 강연한 ‘야구의 세계화와 개도국 스포츠 개발’에 참여하며 인연을 맺었다.

 한편, 서울대학교 강준호 단장은 “KBO리그는 스포츠 산업 및 문화 측면에 있어 개발도상국 스포츠 개발 벤치마킹 대상이 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크다. 또한, 허구연 총재가 지난 특강 때 경기장에 초대해 주기로 한 약속이 이뤄져 학생들에게는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