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카페24 스토어에 ‘렌탈페이’ 어플 론칭
상태바
KG이니시스, 카페24 스토어에 ‘렌탈페이’ 어플 론칭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7.0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24의 200만 온라인 사업자에 ‘렌탈페이’ 운영 기회 열려 “구매성사율 높은 렌탈페이, 가맹점 매출 증대에 도움 될 것”
KG이니시스, 렌탈페이 어플 소개 이미지 [KG이니시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G이니시스, 렌탈페이 어플 소개 이미지 [KG이니시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035600, 대표 유승용)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운영하는 ‘카페24 스토어’에 렌탈페이 어플을 론칭 했다고 7일 밝혔다.

 렌탈페이는 카드 신용 한도 소진 없이 최대 60개월까지 분할 결제 및 렌탈이 가능한 KG이니시스의 결제 서비스다. 작년 출시 후 명품 플랫폼 ‘필웨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겟트(GETTT)’, 아웃도어 플랫폼 ‘라이클컴퍼니’, 허먼밀러 공식딜러 ‘인노바드’ 등 다수 가맹점에 적용 되고 있다.

 카페24 스토어는 이커머스에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을 유통·판매하는 앱 마켓으로, 이번 론칭을 통해 카페24에서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 누구나 렌탈페이 서비스를 활용 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카페24 스토어에서 렌탈페이 어플을 다운 받아 서비스를 신청하면 되며, '전체 혹은 특정 상품을 지정해 렌탈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제공하거나', '‘렌탈몰’ 카테고리를 별도 개설하는 2가지 방식'이 가능하다.

 카페24 스토어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7일)부터 8월 31일까지 렌탈페이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는 카페24 가맹점에게 서비스 오픈일부터 두 달 간 발생하는 렌탈 거래에 대해 결제금액의 1%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이번 카페24 론칭을 통해 카페24의 200만 사업자가 렌탈 서비스를 쉽게 운영 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고 설명하며, “렌탈페이는 상담원 전화연결 없이 바로 렌탈결제가 가능해 구매성사율이 높고 판매자가 렌탈 심사 및 채권추심을 직접 할 필요가 없어 각광 받는 서비스”라고 밝혔다.

 또한, “실제 렌탈페이를 런칭한 가맹점의 경우 매출액의 20%가 렌탈 거래로 전환 됐으며, 매출도 15% 가량 증가한 것을 확인했다”며, “고가상품을 판매 하거나 장기 분납서비스 니즈가 많은 카페24 가맹점이 ‘렌탈페이’ 도입 시 매출 증대를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G이니시스의 렌탈페이 서비스는 카페24 스토어 내 렌탈페이 어플, KG이니시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