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 풀무원푸드머스와 유아를 위한 비대면 쿠킹클래스 진행
상태바
키즈노트, 풀무원푸드머스와 유아를 위한 비대면 쿠킹클래스 진행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7.1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노트, 풀무원푸드머스와 유아를 위한 비대면 쿠킹클래스 진행
키즈노트 스토어 상세 페이지 [(주)키즈노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키즈노트 스토어 상세 페이지 [(주)키즈노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키즈노트가 풀무원푸드머스와 손잡고 비대면 쿠킹클래스를 선보인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키즈노트와 풀무원푸드머스의 첫 협업으로, 아이들에게 오감을 자극하는 요리체험과 건강한 식습관 교육을 제공 하고자 마련됐다.

 “건강한 주말 키즈 요리사” 라는 컨셉으로 진행 되는 이번 행사는 풀무원의 식물성 단백질 재료를 활용해 약 40분 간 전문 쉐프의 안내를 따라 두부 부리또를 만들 계획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쿠킹클래스에 필요한 8가지 필수 식재료(우유또띠아, 큐브두부, 방울토마토, 프릴아이스 등)와 함께 가족 모두가 점심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식물성 동글떡볶이, 식물성 유니짜장면 등 총 11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총 6만 원 상당의 제품을 29.900원의 가격으로 제공하며, 선착순 3.000세트 한정으로 이번 달 19일까지 판매된다.

 해당 패키지는 어린이집·유치원의 85%가 사용하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앱 ‘키즈노트’ 내 스토어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쿠킹클래스는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한 비대면 클래스로, 아이와 쉐프가 채팅을 통해 서로 상호 소통하며 클래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사전 얼리버드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링크가 제공 되며, 클래스는 이번 달 오는 23일 오전 11시에 키즈노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 예정이다.

 키즈노트 관계자는 “요리 체험은 아이들의 오감 발달과 창의력을 발달 시키는데 정말 좋은 교육 프로그램이다”라며, “단순한 교육 활동을 넘어, 주말 동안 아이와 보내는 특별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 요리 체험 활동은 키즈카페나 문화센터를 가지 않고도 아이와 집에서 할 수 있는 좋은 놀이 중 하나”라고 밝혔다.

 한편, 키즈노트 스토어는 키즈노트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만 접속 가능한 폐쇄형 쇼핑몰로, 육아에 관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