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리, 오늘(28일) ‘명일방주’와 컬래버 신곡 ‘먼 별’ 발매…작곡‧작사로 ‘깊어진 新 세계관’
상태바
요아리, 오늘(28일) ‘명일방주’와 컬래버 신곡 ‘먼 별’ 발매…작곡‧작사로 ‘깊어진 新 세계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7.28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일방주’ 요아리, 오늘(28일) 컬래버 신곡 ‘먼 별’ 발매…어반 판타지 속 ‘心 스틸 보컬’
‘대한민국의 Sia’ 요아리,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와 만났다…오늘(28일) 컬래버 신곡 ‘먼 별’ 공개
가수 요아리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요아리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요아리가 매혹적인 목소리로 ‘명일방주’의 세계관에 깊이를 더한다.

 요아리는 오늘(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바일 디펜스 게임 ‘명일방주’와의 컬래버 신곡 ‘먼 별’을 발매, 황홀한 음색을 선보인다.

 요아리와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의 만남으로 탄생한 컬래버 신곡 ‘먼 별’은 가혹한 절망의 세상 속에서도 꿋꿋이 딛고 일어서는 의지가 담긴 동양적 분위기의 노래로, 원인 불명의 자연재해 후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명일방주’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신곡 ‘먼 별’은 다가오는 재앙, 현실에 맞서 싸우는 전사의 의지와, 동료와 흘러가 버린 시간에 대한 연민의 메시지를 담아 냈다. 국악 편곡을 입혀 쓸쓸하고 아련한 느낌을 배가 시켰으며, 요아리가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파워풀하면서도 진정성 어린 가창이 완성됐다.

 리스너들을 홀릴 ‘먼 별’ 발매를 예고한 요아리는 지난 24일 ‘명일방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깜짝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요아리는 “누구보다 진심으로 불렀습니다”라며 2.5주년을 맞이한 ‘명일방주’에 축하메시지를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요아리와 ‘명일방주’의 스페셜한 컬래버에 팬들은 “요아리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니, ‘명일방주’ 음악에도 진심이네”, “요아리가 가사로 풀어낸 ‘명일방주’ 세계관에 푹 빠졌다”, “2.5주년에 이런 명곡이... 3주년이 더 기대돼”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요아리와 ‘명일방주’의 컬래버 신곡 ‘먼 별’은 오늘(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