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맞은 Z세대 위한 콘서트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 8월 개최…오늘(28일) 티켓 예매
상태바
방학 맞은 Z세대 위한 콘서트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 8월 개최…오늘(28일) 티켓 예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7.28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이스브릭 포시즌 페스타’의 첫 번째 시즌 공연 시작…8월 5일부터 10일간 진행
제아‧치타부터 자메즈까지…핫한 아티스트 총출동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 개최
여름방학 콘서트 포스터 [스페이스브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여름방학 콘서트 포스터 [스페이스브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뜨거운 여름을 더욱 핫하게 만들어 줄 아티스트들이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에 대거 출격한다. 

 공연기획사 ‘스페이스브릭’은 오는 8월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은 매 분기별 계절 특성 및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꾸미는 실내 페스티벌인 ‘스페이스브릭 포시즌 페스타’의 첫 번째 시즌 공연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색다른 문화 체험을 원하는 Z세대들을 위한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JTBC '싱어게인2’에서 뜨거운 호평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이주혁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대표 카리스마 여가수 제아와 치타, 싱어송라이터 트웰브(twlv), 밴드신 핫 루키 라쿠나(Lacuna), ‘쇼미더머니6’에서 폭발적 관심을 받은 블랙나인과 싱어송라이터 마린(Marine) 등이 출연해 그 어느 때보다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 할 계획이다.

 이어 싱어송라이터 조하은, 래퍼 자메즈, 전 엑시트(exit) 메인보컬 손효규와 음악과 연기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김혜라, JTBC ‘슈퍼밴드’ 출신 멤버들이 모인 밴드 밴디지, 싱어송라이터 유지희 등 10~20대 팬들의 공연에 대한 갈증을 풀어 줄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 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에 대해 스페이스브릭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 이어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계절 특성에 맞는 콘셉트의 공연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관객들에게 기억 될 수 있는 실내 페스티벌 브랜드를 만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는 홍대에 위치한 라이브 콘서트홀 스페이스브릭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오늘(28일) 오후 6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