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대표 인디 아티스트’ 면지, 오늘(28일) 특유 감성 담은 신곡 ‘부서진 조각’ 발매…‘감성 저격’
상태바
‘MZ세대 대표 인디 아티스트’ 면지, 오늘(28일) 특유 감성 담은 신곡 ‘부서진 조각’ 발매…‘감성 저격’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7.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지, 오늘(28일) 신곡 ‘부서진 조각’ 발매…따뜻+위로 인디 대표 음악 예고
싱어송라이터 면지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싱어송라이터 면지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따뜻한 어쿠스틱 보컬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온 싱어송라이터 면지가 싱글 ‘부서진 조각’으로 돌아온다.

 이번 면지의 신곡 ‘부서진 조각’은 오늘(28일) 정오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곡 ‘부서진 조각’은 담담한 어투로 서툰 위로를 전하고 어두운 가사와 다르게 어딘가 희망적인 멜로디와 밴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면지는 이번 앨범에 대해 “이곳저곳 흩어진 추억과 대상 없는 그리움에 허덕이는 와중에도 세상에 나 혼자 멈춰 있는 듯한 기분이 들 때 ‘나만 이렇게 외로운 게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위안이 될 때가 있다. 이렇게 버텨 냈으니 이제는 도망치는 것이 아닌 걸음을 내디뎌 보아도 괜찮지 않을까”라는 메시지를 곡에 담았다고 전했다.

 이처럼 인디계의 뜨거운 신예로 떠오르고 있는 면지는 오는 8월 6일 로칼하이레코즈에서 주최하는 홍대 H스테이지 ‘어쿠스틱 나잇’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면지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 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