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싱어’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무대 최초 공개 “관객들 앞에서 노래 하니 떨려”
상태바
‘DNA 싱어’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무대 최초 공개 “관객들 앞에서 노래 하니 떨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7.29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NA 싱어’ 김호중, “군 복무로 잠시 팬 곁 떠나”…팬사랑 담은 ‘빛이 나는 사람’ 선사
가수 김호중 [SBS ‘DNA 싱어 : 판타스틱 패밀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호중 [SBS ‘DNA 싱어 : 판타스틱 패밀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호중의 ‘빛이 나는 사람’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김호중은 지난 28일 밤 9시 방송된 SBS ‘DNA 싱어 : 판타스틱 패밀리’(이하 ‘DNA 싱어’)에 출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 날, 스페셜 손님으로 출격한 김호중은 실루엣 맞히기에서 춤을 추는 등 깜찍한 모습을 보여줬고, 소집해제 후 6월 18일에 발매한 ‘빛이 나는 사람’ 무대까지 선사했다.

 밝은 미소와 함께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호중은 “제가 군 복무 전에는 방청객이 없었다. 판정단 앞에서 노래하는 건 오랜만이라 떨리고 설렌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팬들의 아낌 없는 사랑에 감사함을 담은 ‘빛이 나는 사람’으로 깊은 여운을 남긴 김호중은 현장을 압도하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성량으로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고, 현장은 물론, 안방극장을 매료 시켰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 ‘빛이 나는 사람’ 무대를 선보인 김호중은 다음 주 또 다른 스페셜한 ‘애모’ 무대를 예고, 그가 또 한 번 전할 감동에 기대를 모았다.

 한편, 김호중은 27일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를 발매, 컴백과 동시에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