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 Next 22 뮤지컬 ‘원더보이’ 연습실 공개 및 기자간담회
상태바
Sync Next 22 뮤지컬 ‘원더보이’ 연습실 공개 및 기자간담회
  • 이윤영(코난TV)
  • 승인 2022.08.0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VE 생중계 다시보기

 프로그램 제목 : LIVE 생중계

 방송 제목 : Sync Next 22 뮤지컬 ‘원더보이’ 연습실 공개 및 기자간담회

 방송 내용 : Sync Next 22 뮤지컬 '원더보이' 연습실 공개가 4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예술동 4층 서울시뮤지컬단 연습실에서 열렸다. 이 날, 뮤지컬 '원더보이' 김덕희 총괄 프로듀서를 비롯해 성재현 극작, 박윤솔 작곡‧음악감독, 박준영 연출, 김범준, 이휘종, 박란주, 이혜란, 김지철, 고준식, 이승재, 정은영, 이정민, (코러스) 이재웅, 강진실, 김기영, 임지영, 엄태용, 이선주, 이지원 배우가 참석했다. 뮤지컬 ‘원더보이’는 김연수 작가의 동명 장편소설을 뮤지컬로 옮긴 ‘원더보이’는 세종문화회관의 Sync Next 22 시즌작이기도 하다. 원작 소설은 사고로 초능력을 갖게 된 10대 소년의 성장기를 그리며, 상처를 지닌 인물들 사연에서 우리들이 지나 온 과거 이야기를 전한다. 한편, Sync Next 22 뮤지컬 '원더보이'는 오는 19일부터 시작해 27일까지 세종문회회관 S씨어터에서 관객을 맞이 한다.

 연 출 자 : 이윤영PD

 편 집 자 : 이윤영PD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