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아이엠은 계약 종료 [전문]
상태바
몬스타엑스, 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아이엠은 계약 종료 [전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전문
그룹 몬스타엑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몬스타엑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이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하지만, 아이엠은 계약을 종료하고 스타쉽을 떠난다.

 그룹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최근 소속 아티스트인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5인과 재계약을 맺었다"며, "몬스타엑스, 그리고 몬베베에 대한 애정은 6인의 멤버 모두 한결 같기에 I.M과는 향후 그룹 활동은 변함 없이 함께 하기로 협의를 마쳤다"고 밝혔다.

 다만, 아이엠은 스타쉽과 계약을 종료했다. 이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당사와 아이엠은 함께 오랜기간 머리를 맞대고 진솔한 논의를 이어 왔으나, 아쉽게도 전속계약을 마무리 하게 되었다"면서, "그동안 아이엠이 보여 준 각고의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당사는 아이엠의 새로운 활동과 앞으로 나아 갈 길을 응원하고 지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2015년 5월 데뷔했다. ‘무단침입’을 시작으로 ‘엘리게이터’, ‘슛 아웃’, ‘러브킬라’, ‘갬블러’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그룹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몬스타엑스를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사랑해 주시는 전 세계 몬베베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인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5인과 재계약을 맺었습니다. 몬스타엑스, 그리고 몬베베에 대한 애정은 6인의 멤버 모두 한결 같기에 I.M과는 향후 그룹 활동은 변함 없이 함께 하기로 협의를 마쳤습니다.

 당사는 그동안 쌓아 왔던 상호 간의 신의와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새롭게 펼쳐질 멤버들의 활동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전폭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지원을 아낌 없이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당사와 I.M은 함께 오랜기간 머리를 맞대고 진솔한 논의를 이어 왔으나, 아쉽게도 전속 계약을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I.M이 보여 준 각고의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당사는 I.M의 새로운 활동과 앞으로 나아 갈 길을 응원하고 지지하겠습니다. 

 몬스타엑스는 한 달 여간의 휴식을 마쳤습니다. 당사와 멤버들은 단체 및 개인 활동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몬스타엑스 6인에 대한 변함없는 응원, 따뜻한 격려, 그리고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