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 9월 17일 본격 개최…꿈과 용기 담았다
상태바
‘트바로티’ 김호중,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 9월 17일 본격 개최…꿈과 용기 담았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1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티켓 오픈’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 개최 “음악과 예술의 다채로운 구성 예고”
김호중,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 통해 대중에게 소망과 행복 건넨다…‘9월 17일 개최’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 개최…“‘별’을 통해 팬들과 다양한 메시지 공유 할 것” 기대↑
가수 김호중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호중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호중의 전시회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가 개최된다.

 오늘(12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 전시회의 공식 명칭은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이하 ‘별의 노래’)로, 오는 9월 17일을 시작으로 11월 20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갤러리아포레 소재)에서 개최 되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된다.

 이번 김호중 전시회 ‘별의 노래’는 ‘별’이라는 주제로 구성된다. ‘별’에는 ‘아트’, ‘노래’ 등의 다양한 의미가 담긴 것은 물론, 김호중과 그의 공식 팬클럽 아리스 간의 사이를 표현하는 이중적 대체 은유 단어로 특별함을 더한다. 미디어 및 인터랙티브아트 등을 통해 음악과 예술의 조화로운 구성으로 ‘별의 노래’를 가득 채워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별’에는 김호중의 꿈을 의미해 의미를 더한다. 김호중 역시 세계적 유명 성악가인 루치아노 파바로티, 플라시도 도밍고 등을 바라보며 꿈 이뤄냈듯 팬들에게도 그와 같은 용기와 희망을 건네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시회를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

 또한, 김호중은 ‘별의 노래’ 개최 소식과 함께 “별과 별로 연결돼 저마다의 소망과 행복을 이루는 인연과 승리의 노래(vincero)를 입 모아 부르길 원한다”라고 전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전시회 개최 소식까지 알리며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는 김호중은 정규 클래식 2집 ‘PANORAMA’로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그는 초동 판매량 약 68만 2천 600장 이상을 기록하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중이다.

 한편, 김호중의 전시회인 ‘별의 노래’의 티켓 예약은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