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요정美’ 윤서령,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재미 책임지는 MC 활약상…먹방+퀴즈까지
상태바
‘러블리 요정美’ 윤서령,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재미 책임지는 MC 활약상…먹방+퀴즈까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23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통령’ 윤서령,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서 중남미 요리 먹방…어린이들의 침샘 무한자극
가수 윤서령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윤서령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라이징 초통령’에 등극한 윤서령이 침샘을 무한 자극하는 먹방을 선보였다.

 윤서령은 오늘(23일) 오전 11시 30분 방송된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의 메인 MC 달콤언니로 어린이 시청자들을 만났다.

 이 날, 중남미 나라들의 요리가 소개 되자, 윤서령은 국기와 요리를 맞히는 퀴즈를 진행하며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첫 번째 요리인 멕시코의 타키토가 공개 되자, 타키토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질문해 유익함을 더했다.

 타키토 만들기에 도전한 윤서령은 꼼꼼한 요리 실력으로 모범을 보이는가 하면, 어린이 출연자들의 요리를 칭찬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타키토가 완성 되자 윤서령은 먹어 보며 “향부터가 이국적인 느낌이다. 닭고기는 담백하고 치즈는 짭짤하고 고소해서 마음에 쏙 들어요”라며 맛을 설명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윤서령은 브라질의 모케카를 맛본 후 “몸짓으로 맛을 표현해 달라”라며 깜짝 미션까지 진행해, 어린이들에게 지루 할 틈 없는 시간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생소한 요리인 엘살바도르의 푸푸사스가 공개 됐고, 윤서령은 출연자들과 함께 푸푸사스 반죽을 하며 재미를 한층 배가 시켰다.

 윤서령이 메인 MC로 출연 중인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통해 문화와 정보를 배우는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윤서령은 요리 만들기와 먹방, 각종 퀴즈 등을 진행하며 ‘초통령’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달콤언니’로 맹활약 중인 윤서령은 매주 월, 화 오전 11시 30분 방송 되는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