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신한은행, ‘야구의 날’ 기념 어린이 티셔츠 배포
상태바
KBO‧신한은행, ‘야구의 날’ 기념 어린이 티셔츠 배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23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5개 구장(잠실, 고척, 문학, 대전, 창원)에서 어린이 관람객 대상 배포
KBO리그‧신한은행, 출범 40주년 및 ‘야구의 날’을 함께 기념
야구의 날 어린이 티셔츠 [KBO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야구의 날 어린이 티셔츠 [KBO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한국야구위원회(KBO. 총재 허구연)는 오늘(23일) ‘야구의 날’을 맞이해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과 함께 당일 어린이 입장객을 대상으로 기념 티셔츠를 배포한다.

 KBO는 올해가 리그 40주년과 신한은행 창업 40주년을 함께 맞이하는 해인 만큼 야구팬과 신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어린이용 티셔츠 1만 장을 제작했다.

 그 중 5,000장은 지난달 7일 신한은행 창립 40주년 기념일 경기 입장객들에게 전달했고, 남은 5,000장을 오늘(23일) 홈 경기를 진행하는 5개 구장(잠실, 고척, 문학, 대전, 창원) 출입 게이트에서 배포 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은행 관계자는 “40년 동안 함께 성장해 온 KBO와 타이틀 스폰서로서 야구 팬들과 신한 고객에 보답 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며, “특히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야구의 날, 경기를 관람하며 큰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