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ICU 세계치어리딩연맹 생활체육위원장에 (사)대한치어리딩협회 이선화 회장 선출
상태바
2022. ICU 세계치어리딩연맹 생활체육위원장에 (사)대한치어리딩협회 이선화 회장 선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31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체육회 여성위원회 부위원장
대한체육회 로고 [대한체육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한체육회 로고 [대한체육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대한치어리딩협회 회장 이선화 2022년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개최된 ICU 세계치어리딩연맹 총회에서 ICU 생활체육위원회 위원장 자리에 미국, 독일, 일본, 대만, 중국 대표들이 신청 했으나, ICU 집행위원회는 최종적으로 대한민국의 이선화 회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해 지난 26일 공식 문서를 보내 왔다고 밝혔다..

 세계치어리딩연맹의 제프웹 회장은 공식 서한에서 전 세계 치어리딩 관계자를 대표해, "귀하를 ICU 생활스포츠위원회 위원장으로 지명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ICU 아시아선수권대회의 개최와 ICU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치어리딩 글로벌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통해 올림픽 발전에 이바지했기에 ICU 생활체육위원회 위원장에 임명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세계 치어리딩 발전을 위해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ICU 세계치어리딩연맹은 전 세계 117개 가맹국들이 참여하는 치어리딩의 최고 권위를 갖는 국제기구로서 세계치어리딩선수권대회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란도 디즈니월드 ESPN 스포츠센터에서 매년 4월에 개최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