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국내공항 국제선 라운지 이용권 할인
상태바
제주항공, 국내공항 국제선 라운지 이용권 할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07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 달 국내공항내 국제선 이용객 대상 공항라운지 28,600원
마티나∙스카이 허브 라운지 등 이용 구매일로부터 1년내 사용 가능
제주항공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Youcanfly [제주항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항공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Youcanfly [제주항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제주항공(대표 김이배)이 국제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국내공항 내 국제선 라운지를 이용 할 수 있는 이용권을 9월 한 달 간 특가에 판매한다.

 제주항공은 공항 기반 여행 플랫폼인 ㈜이브릿지의 ‘더 라운지’와 제휴를 맺어 김포∙인천∙김해국제공항내 유료 라운지를 이용 할 수 있는 이용권(정가 기준 44,000원)을 28,6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해당 이용권은 김포, 인천, 김해국제공항내 마티나∙스카이 허브∙SPC 라운지∙라운지L 등으로 구매일로부터 1년 내에 이용이 가능하다. 36개월 이하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11세 미만은 라운지 현장에서 17달러로 구매하면 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앱, 웹에서 제휴서비스 내 라운지를 선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사전에 이용이 가능한 공항 라운지를 확인하고 이용하는 것이 좋다.

 한편, 제주항공은 여행 중 건강, 안전에 대한 관심도 증가에 따라 여행자 보험 가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보험 상품은 국내여행, 해외여행 모두 가입이 가능하며 주거지를 출발해 여행을 마치고 주거지에 도착 할 때까지 발생 되는 상해사고, 질병 등의 위험을 보장해 준다.

 특히, 해외여행의 경우 24시간 대한민국어 현지 병원을 알아봐 주고 현지 병원 담당자와 통역 서비스 등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급형 기준 해외 치료비를 최대 7,000만원까지 보장해 준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