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 9월 A매치와 올림픽 대표팀 경기 티켓 오는 14일부터 차례로 판매 시작
상태바
대한축구협회, 9월 A매치와 올림픽 대표팀 경기 티켓 오는 14일부터 차례로 판매 시작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13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축구협회, 9월 A매치와 올림픽 대표팀 경기 티켓 오는 14일부터 차례로 판매 시작
하나은행 초청 축구대표팀 친선경기 코스타리카, 카메론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하나은행 초청 축구대표팀 친선경기 코스타리카, 카메론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대한축구협회는 이번달에 열리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과 올림픽 축구대표팀의 친선경기 입장권을 오는 14일부터 차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오는 2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코스타리카와, 27일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카메룬과 각각 대결한다. 올림픽 축구대표팀은 오는 26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우즈베키스탄과 맞붙는다. 3경기 모두 저녁 8시에 킥오프 된다.

 입장권은 대한축구협회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 플레이KFA를 통해 판매한다. 일부 수량은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접속해서도 구입 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4장까지 살 수 있으며, 단체 판매는 없다.

 현장 판매는 온라인으로 매진 되지 않을 경우에만 경기 당일 운동장 매표소에서 실시한다. 다만, 휠체어석은 비장애인의 구매를 방지 하기 위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장애 여부 확인 후 판매한다.

 오는 23일 열리는 축구대표팀의 코스타리카전은 오는 14일 저녁 7시부터 판매한다. 티켓 가격은 좌석에 따라 2만 5천 원부터 20만 원까지 책정돼 있다. 대표팀 유니폼 레플리카가 제공 되는 프리미엄석은 20만 원과 18만 원이며, 1등석은 위치별로 11만 원, 8만 원에 구입 할 수 있다. 2등석은 3만 원~5만 원이고, 응원석(레드존)도 3만 원이다. 3등석은 2만 5천 원이다. 휠체어석은 3만 원이며, 동반자 1인에 한해 6만 원에 판매한다.

 오는 27일 축구대표팀의 카메룬전 티켓은 16일 저녁 7시부터 구입 할 수 있다. 3만 원부터 30만 원까지 다양하다. 프리미엄석은 각각 30만 원, 25만 원, 20만 원이다. 맥주와 안주가 제공 되는 스카이펍은 25만 원이며 성인만 구매 할 수 있다. 1등석은 좌석별로 7만 원부터 13만 원까지 있다. 2등석은 4만 원~6만 원이며, 응원석은 3만 5천 원에 판매한다. 3등석과 휠체어석은 3만 원이고, 휠체어 동반자석은 6만 원이다.

 오는 26일 열리는 올림픽 축구대표팀의 우즈벡전 티켓은 15일 저녁 7시부터 판매한다. 대표팀 유니폼 레플리카를 선물로 지급하는 프리미엄석은 12만 원과 11만 원이다. 1등석은 5만 원과 4만 원으로 대표팀 티셔츠가 제공된다. 2등석은 3만 원과 2만 원이며, 3등석과 응원석은 1만 5천 원에 살 수 있다. 휠체어석은 2만 원, 동반자석은 4만 원이다.

 좌석별 위치 등 입장권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와 SNS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대한민국 vs 코스타리카 경기에 앞서 오는 23일 오후 3시에 같은 고양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카메룬과 우즈베키스탄전 티켓은 경기 당일 오후 1시부터 운동장 매표소에서 별도 구매해야 한다. 가격은 W석 5만 원, E석 3만 원이다.

 오는 27일 열리는 우즈벡 vs 코스타리카 전은 서울이 아닌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오후 3시에 열린다. 가격과 판매시간은 카메룬 vs 우즈벡 전과 같으며, 당일 경기장 매표소에서 판매한다. 

하나은행 초청 올림픽 축구대표팀 친선경기 우즈베키스탄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하나은행 초청 올림픽 축구대표팀 친선경기 우즈베키스탄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