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형원, ‘사장돌마트’ 캐스팅 확정…이신영·김민석(엑소 시우민)·최원명·이세온과 호흡
상태바
채형원, ‘사장돌마트’ 캐스팅 확정…이신영·김민석(엑소 시우민)·최원명·이세온과 호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7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형원, ‘사장돌마트’ 출연…전 아이돌 현 마트 사장 ‘조이준’ 役
채형원, 음악에 이어 연기까지 매번 새롭다…‘스펙트럼 무한 확장’
‘사장돌마트’ 채형원, ‘조이준’ 역으로 유쾌한 매력 선사 예고…‘궁금증 UP’
배우 채형원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채형원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채형원이 ‘사장돌마트’에 출연한다. 

 오늘(27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채형원이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연출 이유연/극본 장경림/제작 더그레이트쇼) 출연을 확정했다. ‘조이준’ 역으로 연기 행보를 나아 갈 형원에게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한 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며 ‘찐’ 현실을 마주한 청춘 5인방의 기상천외한 인생 리부팅에 기대감이 높아지는 바.

 그 중에서도 채형원은 전 아이돌 ‘썬더보이즈’의 래퍼이자 현재는 보람마트 수산 코너를 담당하는 ‘조이준’ 역으로 분한다. 그룹 내에서 ‘예능캐’로 활약했던 이준은 늘 주목 받기를 좋아하고 흥이 많은 성격의 소유자. 이처럼 채형원은 캐릭터의 유쾌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극 중 인물들과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고조 시킨다. 

 채형원은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함과 동시에 연기 행보를 이어 가며 스펙트럼을 넓혔다. 그는 몬스타엑스 멤버로서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와 직접 프로듀싱한 자작곡을 통해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채형원은 카카오TV ‘다시, 플라이’에서 세계적인 무용수의 꿈을 잃게 된 ‘한요한’ 역으로 출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 주며 캐릭터의 성장기를 촘촘히 그려 내기도. 이에 ‘사장돌마트’를 통해 새롭게 변신에 나설 그에게 더욱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한편, 채형원을 비롯해 이신영, 김민석(엑소 시우민), 최원명, 김샤나 등이 출연하는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는 2023년 방송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ㅂ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