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디(ClaD), 오늘(2일) 정규앨범 ‘Eunoia of Time’ 발매…그만의 시간으로 빠져 들게 하는 앨범
상태바
클래디(ClaD), 오늘(2일) 정규앨범 ‘Eunoia of Time’ 발매…그만의 시간으로 빠져 들게 하는 앨범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0.02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B의 신세계 보여 준다’ 클래디(ClaD), 오늘(2일) 정규앨범 ‘Eunoia of Time’ 공개
R&B 싱어송라이터 클래디(ClaD)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R&B 싱어송라이터 클래디(ClaD)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스쳐지나가’, ‘난 그리고 넌 지워’로 청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지난 선공개 곡 ‘다 알아요’로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인 R&B 싱어송라이터 클래디(ClaD)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의 정규앨범 ‘Eunoia of Time’로 돌아왔다.

 이번 정규앨범 ‘Eunoia of Time’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Eunoia of Time’은 클래디(ClaD)가 작사, 작곡, 편곡뿐 아니라 악기 연주까지 모두 직접 참여해 다재다능함을 뽐낸 것은 물론, R&B 장르 속 팝, 하우스 요소들까지 결합 시킨 앨범이다.

 'Eunoia of Time' 은 전체적으로 R&B 장르라고 하지만 팝과 하우스적인 요소들이 섞였다. 어쿠스틱한 악기들과 신디사이저의 조합으로 익숙하지만 오묘한 소리를 창조해 청자들의 듣는 즐거움을 한층 더 끌어 올릴 예정이다.

 특히, 지치고 힘든 다수를 응원하는 곡인 타이틀곡 ‘널 가득 채워’는 감성을 더욱 확실하고 강렬하게 전달하기 위해 큰 볼륨과 함께 다크 팝의 분위기로 확실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이번 앨범을 발매하며 클래디(ClaD)는 “시간에 대한 ‘아름다운 생각’은 여행으로 귀결 될 수 있다. 항상 경험했던 대로가 아닌 색다른 도전을 시도하며 청자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해주고 싶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클래디(ClaD)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 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