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 풀버전] TV조선 ‘아바드림’ 시사회 및 제작발표회
상태바
[고화질 풀버전] TV조선 ‘아바드림’ 시사회 및 제작발표회
  • 이윤영(코난TV)
  • 승인 2022.10.0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화방송 다시보기

 프로그램 제목 : 녹화방송 

 방송 제목 : [고화질 풀버전] TV조선 ‘아바드림’ 시사회 및 제작발표회

 방송 내용 : TV조선 '아바드림' 시사회 및 제작발표회가 27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3층 더 그레이트홀 대연회장에서 열렸다. 이 날, 김현철, 이용진, 유세윤, 이진호, MC 공서영, '드리머' 대표 이지훈, 최용호 CHO, 홍동명 CIPO가 참석했다. 성별과 직업 그리고 삶과 죽음까지 넘나드는 신개념 '메타버스 음악쇼'가 시작된다. 메타버스 아바타 기업 페르소나스페이스와 갤럭시코퍼레이션은 10월 3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대한민국 최초의 메타버스 AI 음악쇼 '아바드림(AVA DREAM)'을 방송한다. '아바드림'은 시공간을 초월한 가상세계에서 버추얼 아바타가 등장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메타버스 음악쇼다. 일명 '드리머(DREAMER)'들이 상상만 했던 '또 다른 나'를 버추얼 아바타로 구현해 출연한다. '드림캐처(DREAMCATCHER)'는 무대를 보고 이들이 누구인지 추리하는 역활을 수행한다. 특히, '드리머'로는 이지훈을 포함한 24인의 연예인들이 함께 한다. 이들은 '드리머'로서 가상현실 속 '또 다른 나'와 색다른 콜라보 무대를 진행한다. '드림캐처'로는 양세형, 유인나, 이진호, 김현철, 마미손, 김태우, 박선주, 공서영, 그룹 우아의 나나, 그룹 엔플라잉의 유희승이 참여한다, 이들은 재치 넘치는 입담과 풍부한 리액션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 할 전망이다. 페르소나스페이스와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아바드림' 방송 전부터 강원래, 故 김성재를 아바타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아바드림'에서도 3D 모델링과 모션 캡처 그리고 확장 현실(XR) 등을 통해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환상적인 음악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용호 CHO(최고 행복 책임자)는 "현실 속 '나'와 '또 다른 나' 버추얼 아바타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페르소나스페이스와 갤럭시코퍼레이션 만의 최첨단 기술로 만들어진다"며, "상상을 초원하는 이들의 퍼포먼스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TV조선 '아바드림' 첫 방송은 10월 3일 밤 10시에 방송 될 예정이다. 

 연 출 자 : 이윤영PD

 편 집 자 : 이윤영PD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