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뮤지컬단 디바이징 왁자지껄 수다뮤지컬 ‘다시, 봄’ 기자간담회
상태바
서울시뮤지컬단 디바이징 왁자지껄 수다뮤지컬 ‘다시, 봄’ 기자간담회
  • 이윤영(코난TV)
  • 승인 2022.10.04 0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화방송 다시보기

 프로그램 제목 : 녹화방송 

 방송 제목 : 서울시뮤지컬단 디바이징 왁자지껄 수다뮤지컬 ‘다시, 봄’ 기자간담회 

 방송 내용 : 서울시뮤지컬단 디바이징 왁자지껄 수다뮤지컬 '다시, 봄' 기자간담회가 28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예술동 4층 서울시뮤지컬단 연습실에서 열렸다. 이 날, 총괄프로듀서 김덕희 서울시뮤지컬단장, 연출 이기쁨, 작곡 연리목, 드라마터그 신윤아, 음악감독 김길려, 안무 박경수, 출연진 왕은숙, 권명현, 오성림, 임승연, 박정아, 박선옥, 이신미, 김한종 배우 등이 참석했다.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 서울시뮤지컬단은 새롭게 시도 되는 디바이징 뮤지컬인 창작뮤지컬 '다시, 봄'을 오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북서울 꿈의숲아트센터 퍼포먼스홀에서 선보인다. 디바이징 뮤지컬 '다시, 봄'은 살아가기 위해 자신을 놓쳐 왔던 중년 여성들의 고민과 꿈에 대해 솔직하고 유쾌하게 이야기하는 무대다. 국내 뮤지컬 장르에서는 보기 드문 '디바이징 시어터' 방식으로 창작한 이번 무대는 실제 출연배우들을 비롯해 다양한 위치에 선 평범한 중년 여성들의 인터뷰를 통해 구성했다. 또한, 서울시뮤지컬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창작 및 공연 과정에서 지역 예술단체와 협업을 통해 중앙과 지역 간의 활발한 창작 환경을 조성하고, 유통 시장을 활성화 시킬 계획이다. 한편, 디바이징 왁자지껄 수다뮤지컬 '다시, 봄'은 오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총 5회 서울 공연이 꿈의숲아트센터 퍼포먼스홀에서 시작 되며, 10월 말 전북 순창, 11월 초 강원도 화천에서 '다시, 봄'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 날, 관람료는 전석 3만 원이다.   

 연 출 자 : 이윤영PD

 편 집 자 : 이윤영PD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