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표 특별 기자회견 및 주호영 원내대표 입장 발표 기자회견
상태바
이재명 대표 특별 기자회견 및 주호영 원내대표 입장 발표 기자회견
  • 이윤영(코난TV)
  • 승인 2022.10.24 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뉴스 NEWS C

 프로그램 제목 : 메인뉴스 NEWS C

 방송 제목 : 이재명 대표 특별 기자회견 및 주호영 원내대표 입장 발표 기자회견

 방송 내용 : 첫 꼭지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1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 국회 본청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회의실에서 특별 기자회견을 열고, 이 날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을 향해 "화천대유 대장동 개발과 관련된 특검을 수용하라"고 제안했다. 대장동 사건 관련 검찰 수사가 불법 대선 자금 혐의로 번지자 특검 제안으로 정면 돌파를 선언으로 풀이된다. 이 대표는 윤 대통령의 대장동 사건 연루 의혹을 제기하며 반격에 나섰다.

 두번째 꼭지 -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1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 국회 본청 국민의힘 원내대표 회의실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특별 기자회견' 후 입장 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이 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특검 제안에 "의도적인 시간 끌기, 물타기 수사 지연에 다름이 아니다"며 특검 거부 의사를 밝혔다. 대통령실 역시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답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짧게 답해 사실상 이 대표의 특검 제안을 수용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재차 밝혔다. 특검법이 국회를 통과하더라도 대통령이 거부권을 행사 할 가능성이 크다.

 연 출 자 : 이윤영PD 

 편 집 자 : 이윤영PD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