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에이블(lil AIBLE)’ 신제품 발표
상태바
KT&G, ‘릴 에이블(lil AIBLE)’ 신제품 발표
  • 이윤영(코난TV)
  • 승인 2022.11.13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뉴스 NEWS C

 프로그램 제목 : 메인뉴스 NEWS C

 방송 제목 : KT&G, ‘릴 에이블(lil AIBLE)’ 신제품 발표 기자간담회 

 방송 내용 : KT&G, '릴 에이블(lil AIBLE)' 신제품 발표 기자간담회가 9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중구 소공로 106 웨스틴 조선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 날, KT&G 임왕섭 NGP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KT&G가 독자 혁신 기술을 적용한 전자담배 '릴 에이블(lil AIBLE)'을 오는 16일 전국의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전용 온라인 몰 '릴 스토어', 서울 편의점에 출시한다. 권장 소비자가는 릴 에이블 프리미엄 20만 원, 릴 에이블 11만 원이다.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인인증 및 회원가입 후 할인코드를 발급 받으며 각각 16만 7천 원, 9만 9천 원에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릴 에이블(lil AIBLE)'은 하나의 디바이스로 3가지의 스틱을 사용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전용 스틱인 '에임(AIIM)'도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출시 브랜드는 '에임 리얼(AIIM REAL)', '에림 그래뉼라(AIIM GRANULAR)', '에임 베이퍼 스틱(AIIM VAPOR STICK)' 총 3가지 카테고리이며, 출시 제품은 총 6종이다. 가격은 갑당 4,800원이다. 한편, KT&G 임왕섭 NGP사업본부장은 "'릴 에이블'은 하나의 기기로 3가지 전용 스틱을 사용 할 수 있고, AI 기술도 적용돼 소비자의 편의성을 한 차원 더 높인 제품이다"라며, "향후에도 기술 혁신과 과학적 역량에 기반해 성인 흡연자에게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하고,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연 출 자 : 이윤영PD 

 편 집 자 : 이윤영PD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