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XB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모델 얼굴이 됐어요"
상태바
치타, "'XB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모델 얼굴이 됐어요"
  • 이윤영
  • 승인 2017.04.12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저음의 깊이와 파워를 동시에 강화한 'XB(EXTRA BASS)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0, SRS-XB30, SRS-XB20, SRS-XB10 4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10일 오전 9시 웨스틴 조선호텔 2층에서 신제품 포토세션이 열려

(서울=CIBS) 이윤영기자 = 소니코리아가 저음의 깊이와 파워를 동시에 강화한 'XB(EXTRA BASS)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0, SRS-XB30, SRS-XB20, SRS-XB10 4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10일 오전 9시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 조선호텔 2층에서 신제품 포토세션이 열렸다.

이 날, 가수 치타가 참석해 포토콜에 응했다.

전세계적으로 EDM 음악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EDM 파티 문화를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소니는 저음의 성능이 강화된 다양한 XB시리즈 제품을 선보이며 EDM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가슴을 울리는 폭발적인 저음의 파티족을 위한 스피커 SRS-XB40, 컬러 조명과 뛰어난 배터리 성능의 캠핑족을 위한 스피커 SRS-XB30, 굵힘과 적은 고무 소재로 제작된 라이딩족 위한 스피커 SRS-XB20, 260g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나들이족을 위한 콤팩트족 스피커 SRS-XB10 4종을 출시했다.

한편, 소니코리아 'XB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소니스토어 및 11번가에서 4월 11일부터 17일까지 XB시리즈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다양한 사은품은 제공하는 특별한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cibsdesk@icib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