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왕자’ 안성훈, 가왕 조용필 성대모사+능청 웨이브로 전통시장 적극 홍보 (6시 내고향)
상태바
‘트롯왕자’ 안성훈, 가왕 조용필 성대모사+능청 웨이브로 전통시장 적극 홍보 (6시 내고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18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시 내고향’ 안성훈, 전통시장 상인들과 제대로 신바람 났다…‘60초를 잡아라’ 열혈 진행
가수 안성훈 [KBS 1TV ‘6시 내고향’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안성훈 [KBS 1TV ‘6시 내고향’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안성훈이 친근감과 호쾌함 가득한 MC로 상인들을 만났다.

 안성훈은 오늘(18일) 오후 6시 방송된 KBS 1TV ‘6시 내고향’에 출연했다.

 이 날, 안성훈은 전통시장 홍보를 위해 ‘60초를 잡아라’ 코너를 진행한 가운데,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위치한 부평종합시장에 방문했다. 반전매력이 가득한 먹거리와 인천 상인들의 활력을 더욱 돋우고자 안성훈은 적극적인 행동력을 선보여 흥미를 이끌었다.

 곧 안성훈은 능숙해진 진행 실력으로 상인들을 만나기 시작, 흥에 가득 찬 상인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흥겨운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가슴 아픈 사연에 깊게 공감하며 위로해 주는 모습까지 보여 훈훈함을 안겼다.

 이어 안성훈은 ‘60초를 잡아라’의 딱지 게임을 진행해 가왕 조용필을 성대모사하며 노래를 가창, 화수분 같은 매력의 소유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와 함께 능청스러움 속 웨이브 댄스까지 소화해 지치지 않는 텐션을 뽐냈다.

 그 뿐만 아니라 안성훈은 보리 비빔밥과 생크림 찹쌀떡 등을 시식, “화려한 맛으로 느껴진다”, “절로 춤이 나오는 맛”이라는 생생한 호평까지 남기며 전통시장 홍보에 더욱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러한 안성훈의 노력이 통하듯 출연 상인들은 모두 게임에 성공,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한편, 안성훈은 매주 금요일 ‘6시 내고향’에 출연하며 대중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