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 영보스’ 퀸즈아이, 감각적인 ‘Before&After’ 안무 영상 오픈…타고난 ‘쿨한 감성’
상태바
‘걸크러시 영보스’ 퀸즈아이, 감각적인 ‘Before&After’ 안무 영상 오픈…타고난 ‘쿨한 감성’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18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즈아이, ‘전원 메인 포지션’ 증명한 ‘Before&After’ 안무 영상…리듬 가지고 노는 ‘핫 루키’
‘K-POP 핫 라이징’ 퀸즈아이, 실력부터가 ‘완벽의 정점’…반복 재생 부른 ‘Before&After’ 안무 영상
걸그룹 퀸즈아이(Queenz Eye) [‘Before&After’ 안무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퀸즈아이(Queenz Eye) [‘Before&After’ 안무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힙한 안무로 ‘걸크러시’의 영보스 임을 알렸다.

 퀸즈아이(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 제나)는 오늘(18일) 자정 신곡 ‘Before&After’ 안무 영상을 오픈해 남다른 능력치를 보여줬다.

 ‘Before&After’ 안무를 첫 공개한 퀸즈아이는 과감한 카메라 무빙에 따라 섬세한 표정연기를 보여 주는가 하면, 유연한 춤선으로 곡의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여섯 멤버들은 부드러운 웨이브와 동시에 칼군무까지 선보여 반복 재생을 유발했다.

 퀸즈아이는 흐트러짐 없이 안무 동선을 이어가면서도 여유로운 미소를 보내 팬들을 매료 시켰다. 깔끔한 강약 조절은 물론, 리듬을 가지고 노는 듯한 퀸즈아이의 안무는 글로벌 팬들의 취향까지 저격했다.

 퀸즈아이의 파워풀하면서도 깔끔한 춤선으로 완성도가 돋보인 ‘Before&After’는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설렘과 당차고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신곡으로, 여섯 소녀가 바라본 사랑의 다양한 형태를 그려냈다.

 탁월한 실력으로 ‘베스트 퍼포머’의 탄생을 알렸던 퀸즈아이는 타이틀곡 ‘Yummy Yummy’(야미 야미)와 ‘Before&After’가 수록된 데뷔 앨범 ‘Queenz Table’로 맹활약 중이다. 최근 퀸즈아이는 가수 이채연과 알렉사, 케플러 김다연, 유튜버 땡깡 등 유명 셀럽들과 ‘Yummy Yummy’ 댄스 챌린지를 진행, K-POP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유튜브와 틱톡은 물론,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서도 매력을 펼치고 있는 퀸즈아이는 앞으로도 수준급의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홀릴 예정이다.

 한편, 퀸즈아이는 데뷔 타이틀곡 ‘Yummy Yummy’(야미 야미)로 바쁜 행보를 이어 갈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