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신곡 ‘Back Down’ M/V 세트…더 현대 서울에서 만난다
상태바
피원하모니, 신곡 ‘Back Down’ M/V 세트…더 현대 서울에서 만난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18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 컴백’ 피원하모니, 컴백 맞아 팝업스토어 오픈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오는 30일 컴백을 맞아 더 현대 서울에서 새 앨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30일부터 12월 4일까지 총 5일 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더 현대 서울 3층 북측 팝업스토어에서 ‘P1Harmony 5th MINI ALBUM HARMONY : SET IN POP : UP STORE’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FNC엔터테인먼트와 에버라인이 주최, 진행한다.

 팝업 공간은 무료로 운영 되며 피원하모니 미니 5집 재킷 촬영장, 타이틀곡 ‘Back Down’의 뮤직비디오 세트를 현실로 재현한 체험존이 마련된다. 또 스토어를 찾는 사람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스탬프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해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콘셉트를 체험 할 수 있다.

 피원하모니 다섯 번째 미니앨범 ‘HARMONY : SET IN’은 각자 다른 가치관 속에서 온전히 하나가 되기 위한 진정한 조화의 발걸음을 이야기 한다. 타이틀곡 ‘Back Down’은 언제 어디서든 겁내어 물러서지 말고 함께 헤쳐 나가자는 단합과 전진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컴백 하루 전날인 오는 29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대중들과 가까이 소통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