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내달 1일 컴백 앞두고 재치 있는 영상 공개 “사내오빠와 데이트하기”
상태바
정동원, 내달 1일 컴백 앞두고 재치 있는 영상 공개 “사내오빠와 데이트하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19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원, 컴백 콘텐츠 공개 “설레는 연애 시뮬레이션”
가수 정동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정동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정동원이 신곡 ’사내‘의 컴백 콘텐츠를 공개했다.

 정동원이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콘텐츠 ’사내오빠와 데이트하기#1‘를 공개했다. 정동원은 오는 12월 1일 미니앨범 ’사내‘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내오빠와 데이트하기‘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컨셉을 착안해 제작된 영상 콘텐츠로 정동원과 실제 데이트를 하는 듯한 설레는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번 새 앨범의 컨셉처럼 팬들에게 '사내'이자 '오빠'로 보이고 싶은 정동원의 마음을 담아냈다.

 첫 번째 화에서는 정동원과의 데이트를 위해 의상을 고민하고, 함께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팬들이 영상을 보며 직접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있다는 점에서 흥미를 자극했다. 정동원은 능청스러운 표정과 연기력을 선보이며 영상 전반을 더욱 풍성하게 장식했다. 

 ’사내오빠와 데이트하기‘는 다음달 발매 되는 정동원의 미니앨범 ’사내‘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컴백 콘텐츠로, 지난 18일 공개된 첫 영상에 이어 오는 25일 오후 6시 ’사내오빠와 데이트하기#2‘가 공개 될 예정이다.

 정동원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공개된 영상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 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동원의 새 미니앨범 ‘사내’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 되는 콘서트 ‘성탄 총동원’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