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스 밖은 해피엔딩’ 레오, 첫 연기 도전 완벽 성공…까칠+도도+자상 팔색조 매력의 ‘스타작가’로 변신
상태바
‘펜스 밖은 해피엔딩’ 레오, 첫 연기 도전 완벽 성공…까칠+도도+자상 팔색조 매력의 ‘스타작가’로 변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도남’ 매력 뽐내며 등장부터 시선 압도
빅스 레오, 헤븐리 웹드라마 ‘펜스 밖은 해피엔딩’ [헤븐리 웹드라마 ‘펜스 밖은 해피엔딩’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빅스 레오, 헤븐리 웹드라마 ‘펜스 밖은 해피엔딩’ [헤븐리 웹드라마 ‘펜스 밖은 해피엔딩’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빅스 레오가 팔색조 매력의 스타작가로 완벽 변신해 첫 연기 도전에 성공했다.

 레오는 지난 24일 공개 된 헤븐리 웹드라마 ‘펜스 밖은 해피엔딩’(감독 성도준/각본 임혜인, 이서정) 1~2회를 통해 몰입감을 불러 일으키는 깊이 있는 눈빛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헤븐리 웹드라마 ‘펜스 밖은 해피엔딩’(감독 성도준/각본 임혜인, 이서정)은 삼각관계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위시유'를 연출한 성도준 감독의 두 번째 BL 드라마 연출작이다.

 극 중 레오는 문단에서 퇴출 당한 차정우(가람 분)를 세상의 비난 속에서 자신의 방식으로 지키려는 ‘스타작가’ 김정현 역을 맡았다. 겉으로 보기엔 차갑고 완벽하지만 차정우에게만은 따뜻하고 자상한 모습을 보이며 세상으로부터 차정우를 자신 만의 방식으로 지키고자 하는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의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이 날, 공개 된 1~2회에서는 문단에서 퇴출 당한 차정우를 지키려는 김정현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레오는 질투, 분노, 걱정 등 다양한 감정 연기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다채로운 매력과 첫 연기 데뷔 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차정우에게 지켜 주겠다고 얘기하는 장면에서는 자상한 눈빛을, 차정우를 지키기 위해 한태영(하종우 분)에게 배타적인 모습을 보일때는 까칠하고 날카로운 눈빛을 보이며 상반 되는 모습을 명확히 그려내 섬세한 연기로 극의 몰입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레오는 ‘펜스 밖은 해피엔딩’의 OST에 참여해 첫 연기 도전에 남다른 애정을 뽐낼 예정이다. 지난 2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I Still’은 극 중 맡은 김정현의 테마곡으로 레오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를 통해 극 중 김정현의 감정이 더욱 입체적으로 묘사 될 전망이다.

 레오는 그동안 뮤지컬 '풀 하우스'를 시작으로 '몬테크리스토', '마타하리', '더 라스트 키스',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번지점프를 하다’ 등을 통해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독보적인 보이스와 함께 디테일한 감정 묘사로 찬사를 받으며 가수 뿐 아니라 배우로서의 역량까지 입증했다. 

 또한, 레오는 현재 절찬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에서 백인 청년 갱단인 제트파의 리더 ‘리프’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탄탄한 내공을 선보이며 첫 연기 도전에 성공해 가수, 뮤지컬, 연기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레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한편, 레오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헤븐리 웹드라마 ‘펜스 밖은 해피엔딩’은 오는 12월 15일까지 매주 2회씩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