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새앨범 트랙 비디오 ‘One And Only’ 지웅 편 공개…텐션 폭발
상태바
피원하모니, 새앨범 트랙 비디오 ‘One And Only’ 지웅 편 공개…텐션 폭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6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컴백’ 피원하모니,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부터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까지…미니 5집 ‘주목’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흥을 돋우는 미니 5집 수록곡 ‘One And Only’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세 번째 P-SIDE 트랙 비디오 ‘One And Only’를 공개했다.

 ‘P-SIDE’는 수록곡을 뜻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해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앨범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로, 피원하모니가 앨범마다 피원하모니 만의 개성을 담아 공개하는 콘텐츠다.

 공개된 ‘One And Only’ 트랙 비디오에서는 지웅의 활력 넘치는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지웅은 등장부터 밝은 표정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 지웅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자신감 넘치는 동작으로 쉴 틈 없이 흥을 돋우며 자유분방한 곡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피원하모니 다운 위풍당당한 태도와 화려한 제스처로 완곡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킨다.

 미니 5집 수록곡 ‘One And Only’는 인트로부터 시작 되는 보컬 리프가 인상적인 트랩 리듬의 힙합곡이다.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나이기에 타인의 시선과 편견에 주눅 들지 않고 나만의 색을 보여줄 것이라는 다짐을 그려낸다.

 멤버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은 피원하모니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자랑한다.

 피원하모니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을 확정하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와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예고해 오는 30일 컴백 열기를 끌어 올리고 있다.

 한편,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피원하모니의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전곡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