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목소리’ 이민혁, ‘얼죽연’ OST 참여…‘고막 멜로’ 선사
상태바
‘고품격 목소리’ 이민혁, ‘얼죽연’ OST 참여…‘고막 멜로’ 선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행보’ 이민혁, 로맨스 전문 ‘찰떡 음색’으로 OST계 접수
이민혁, ENA ‘얼어 죽을 연애 따위’ OST  가창 [MPMG MUSIC(엠피엠지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민혁, ENA ‘얼어 죽을 연애 따위’ OST  가창 [MPMG MUSIC(엠피엠지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고품격 목소리 이민혁이 가슴 벅찬 여운을 선사하며 ‘고막남친계’의 대세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민혁이 참여한 ENA 드라마 ‘얼어 죽을 연애 따위’의 OST ‘더 할 나위 없는 순간’이 지난 24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해당 음원은 공식 발매 전부터 극 중 이다희와 최시원이 서로에게 닿은 마음을 확인하는 로맨틱한 감정신의 대미를 장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연일 화제에 오르며 OST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애절한 서사를 담아낸 ‘더 할 나위 없는 순간’은 음악감독인 프로듀싱팀 1601이 완벽 이민혁 맞춤형으로 작곡한 곡으로, 이민혁의 진가성을 넘나드는 섬세한 보컬과 밀도 높은 감정선이 돋보인다. 이민혁의 대표 발라드 곡인 ‘그렇게, 봄’과 ‘겨울을 건너’로 함께 호흡을 맞춘 후 세 번째 만남으로 1601이 먼저 러브콜을 보내 성사됐다.

 이민혁은 “처음 곡을 들었을 때 한음 한음 굉장히 섬세하게 불러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하며, “극 중 두 사람의 감정선에 이입해 가슴 깊이 벅차 오르는 애틋한 마음을 노래에 담으려고 노력했다”라고 참여한 소감을 직접 전했다.

 이처럼 흥행 드라마의 OST 계보를 잇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은 리스너들과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수시로 언급 되고 있는 감성 발라더 중 하나. 사계절을 모두 품어내는 명품 음색으로 올 봄부터 겨울까지 미니앨범 ‘다시 봄처럼, 안녕’ 발매와 콘서트, 각종 OST 참여, 콜라보 음원 발매 등 활발한 활동으로 한 해를 채웠다.

 한편, 발라드계의 ‘양봉업자’, ‘고막남친’으로 불리고 있는 만큼 이민혁은 리스너들의 멜로 감성을 책임지며 믿고 듣는 양질의 플레이리스트를 꾸준히 채워 갈 예정이다.

이민혁 [MPMG MUSIC(엠피엠지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민혁 [MPMG MUSIC(엠피엠지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