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혼성그룹’ 코요태, ‘LET’s KOYOTE!’ 대구 공연으로 겨울 맞이…가족‧친구와 가보자 GO
상태바
‘국민 혼성그룹’ 코요태, ‘LET’s KOYOTE!’ 대구 공연으로 겨울 맞이…가족‧친구와 가보자 GO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요태, 연말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LET’s KOYOTE!’…12월 18일 대구 공연으로 찾아 간다
‘전 국민이 다 아는’ 코요태, 대구 들썩이게 할 2022. 콘서트 투어…올 연말에는 ‘LET’s KOYOTE!’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LET’s KOYOTE!’ 대구 콘서트 홍보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LET’s KOYOTE!’ 대구 콘서트 홍보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국민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12월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찾아온다.

 코요태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코요태레비전’을 통해 ‘LET’s KOYOTE!’ 대구 콘서트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12월 18일 대구를 흥으로 물들일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설렘을 불어 넣는 ‘LET’s KOYOTE!’ 자막을 시작으로, 많은 관중 앞에서 공연하고 있는 코요태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음악과 하나가 되어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는 코요태와, 함께 춤을 추며 신난 관객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안겼다.

 ‘LET’s KOYOTE!’로 신나는 연말을 기대하게 만든 코요태는 다가오는 대구 공연에서 90년대와 2000년대를 강타했던 히트곡 메들리로 관객들과 추억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댄스곡 무대를 펼치며, 웃음과 흥이 가득한 연말 파티 분위기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김종민과 빽가, 신지는 이번 ‘LET’s KOYOTE!’ 콘서트를 통해 스페셜 솔로 스테이지까지 준비, 색다른 매력으로 관객들 마음을 사로잡기에 나선다. 예능감 장착한 멤버들의 유쾌한 케미와 토크, 관객들도 바로 따라 할 수 있는 떼창 유발송이 선보여 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앞서 코요태는 ‘LET’s KOYOTE!’ 콘서트 투어의 첫 개최지인 성남에 이어 대구 공연을 확정 짓고, 지난 22일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를 통해 대구 공연 티켓을 오픈해 열기를 이어 가고 있다.

 관객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위해 ‘LET’s KOYOTE!’ 전국투어를 시작한 코요태는 추위도 피해 갈 축제의 장을 꾸민 것은 물론, 오는 12월 3일 성남 공연, 12월 18일 대구 공연, 오는 1월에는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개최 할 예정이다.

 한편, 2022. 콘서트 투어의 포문을 연 코요태의 ‘LET’s KOYOTE!’ 대구 공연은 오는 12월 18일 오후 5시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진행 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2023년 1월 예정인 서울 공연 외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