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레터를 보내주세요’ 최수영·윤박의 ‘애틋+설렘’ 신혼 부부 분위기 포착?…마지막까지 예측불허, 탈덕 방지 로맨스 결말 향한 관심 폭발
상태바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최수영·윤박의 ‘애틋+설렘’ 신혼 부부 분위기 포착?…마지막까지 예측불허, 탈덕 방지 로맨스 결말 향한 관심 폭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최수영·윤박, 첫사랑의 결실 맺을 수 있을까?…마지막회 앞두고 시청자 관심+기대 ‘최고조’
최수영·윤박, 신혼부부 분위기 포착?…서로를 향한 애틋+설렘 가득한 눈빛에 로맨틱 텐션 폭발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팬레터를 보내주세요’가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최수영과 윤박의 예측 불가능한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MBC 4부작 금토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연출 정상희/극본 박태양/제작 아센디오)는 연예계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한 여배우와 가짜 팬레터 답장으로 딸의 팬심을 지켜야만 하는 남자의 탈덕 방지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오늘(26일) 밤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늦출 수 없는 흥미진진 스토리 전개를 기대케 하는 스틸컷이 공개 되어 결말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톱스타 한강희(최수영 분)는 자신을 향한 오해와 비난에도 묵묵히 견뎌내고 있었지만, 학폭 가해자라는 오해를 받게 되면서 또 다시 연예계 인생 최대 위기를 맞닥 뜨렸다. 결국 강희는 방정석(윤박 분) 앞에서 눈물을 흘리면서 무너졌고, 고등학교시절 서로의 첫사랑이었던 두 사람이 진심을 나누면서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던 찰나에 새로운 위기가 닥치면서 이들의 관계가 어떤 엔딩을 맞게 될 것인지 관심과 기대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오늘(26일) 방송 되는 4회 마지막회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 시킨다. 먼저 이번 스틸에는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있는 강희와 정석의 오붓한 시간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식사를 하는 와중에도 서로를 향해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는 두 사람의 눈빛에서는 첫사랑과 재회한 이들의 은은한 설렘이 감지 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도 두근거리게 한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강희는 학교폭력의 가해자라는 거짓 의혹을 받게 되면서 또 한 번 최악의 위기 상황을 맞았다. 때문에 강희를 바라보는 정석의 표정은 걱정스러움과 안쓰러움이 묻어 있어 더욱 깊은 여운을 자아낸다. 

 과연, 강희가 이 위기를 정석과 함께 잘 극복 할 수 있을지,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마지막 엔딩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한편, MBC 4부작 금토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의 최종회는 기존 시간에서 15분 앞당겨진 오늘(26일) 밤 9시 35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