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썹(SSUP), 24일 정오 네 번째 신곡 ‘이슬’ 음원 공개
상태바
신인 가수 썹(SSUP), 24일 정오 네 번째 신곡 ‘이슬’ 음원 공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6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모나(MONA) 전격 피처링 ‘현실남녀’ 감성 연출
가수 썹(SSUP) [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썹(SSUP) [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신인 가수 썹(SSUP)이 지난 24일 정오 네 번째 신곡 ‘이슬’의 음원을 공개했다.

 또한, 이번 신곡은 재기 발랄 여성 싱어송라이터 모나(MONA)가 피처링해 더욱 기대된다. 노래의 주제는 ‘사랑은 아주 사소한 사실들까지 다 기억한다’는 것.

 모던 포크 장르의 노래 ‘이슬’은 썹·모나가 각각 헤어진 ‘현실남녀’로 감정을 이입, 담담하게 이야기를 주고 받는 듯 펼쳐진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작은 추억이 영롱한 이슬에 맺혀 흐르고, 초겨울 바람에 떨어지는 이슬들처럼 하나씩 흩어진다.

 썹은 이번 신곡에서도 이슬(Dewdrops) 한방울을 묘사한 팝아트적 앨범 이미지로 감동을 더한다.

  한편, 신인 답지 않은 내공의 싱어송라이터 썹은 “지난 5월 첫 싱글 ‘이스케이프’, 두 번째 싱글 ‘쉽게, 지난 10일 세 번째 싱글 ‘Daybreak’에 이은 이번 신곡 ‘이슬’까지 모두 내 평범한 일상 속에서 따온 것이지만, 현실 연인들이 들으면 들을수록 깊은 공감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