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N, 또 한 번 남미 홀린다⋯“오늘(28일) 멕시코 출국”
상태바
TFN, 또 한 번 남미 홀린다⋯“오늘(28일) 멕시코 출국”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9 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FN, 남미 프로모션 위해 오늘(28일) 멕시코 출국
TFN, 오늘(28일) 멕시코 行⋯“글로벌 입지 굳힌다”
보이그룹 TFN(티에프앤)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이그룹 TFN(티에프앤)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TFN(티에프앤)이 글로벌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오늘(28일) TFN은 멕시코로 출국해 멕시코 시티(Mexico city)와 푸에블라(Puebla) 등에서 활발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TFN은 멕시코 도착 후 바쁜 일정을 소화 할 예정이다. 이들은 라디오 인터뷰를 시작으로 현지 언론 콘퍼런스, 콘텐츠 촬영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남미에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TFN의 프로모션 진행 소식은 현지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TFN은 대디양키(Daddy Yankee), 말루마(Maluma),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 남미 톱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교류해 현지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스페인어 신곡 'When the sun goes down(웬 더 선 고즈 다운)'을 발매하며 본격 남미 활동에 시동 걸었다. 기존 대한민국어 곡의 스페인어 버전이 아닌 오리지널 스페인어 곡을 발매한 것은 TFN이 최초다. 

 이러한 남미 내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TFN은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남미 대중문화예술 시상식 'Premios Juventud 2022(프리미어스 후엔투 2022)'에 초청 되기도 했다.

 한편, TFN은 오늘(28일) 멕시코로 출국해 약 2주 간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