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욱, 상장 1년 만에 롬앤으로 ‘2022. 올영어워즈’ 1위 쾌거
상태바
김태욱, 상장 1년 만에 롬앤으로 ‘2022. 올영어워즈’ 1위 쾌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2.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올해의 아이콘’, ‘MD’s PICK’ 에 이어…올해는 ‘립틴트’ 1위, 3위 수상
아이패밀리SC 김태욱 회장 [아이패밀리S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이패밀리SC 김태욱 회장 [아이패밀리S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이패밀리에SC의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이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립틴트 부문에서 1위와 3위를 수상했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의 각 부문별로 H&B 트렌드를 결산하는 행사로, 2021년에도 롬앤은 `2021. 올해의 ICON상`을 수상했었다. 

 이어 올해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립틴트` 부문에서 `쥬시래스팅 틴트 베어그레이프`가 1위를, `블러퍼지 틴트 쿨로즈업`이 3위를 수상했는데, 특히 1위를 차지한 `쥬시래스팅 틴트 베어그레이프`는 2021년 올영 MD’ Pick에서도 선정된 제품으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립틴트 부문 1위를 차지한 쥬시래스팅 틴트 베어그레이프는 `탕후루처럼 밝게 차오르는 광택 입술에 쿨하게 스며 들어 유리 할 같은 광택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3위를 차지한 블러퍼지틴트는 `뭉침 없이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고, 쉽게 퍼지는 스머징 연출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국내뿐 아니라 일본을 포함한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이사회를 통해 회장으로 승진한 김태욱 회장은 ”작년 `올해의 아이콘 상` 수상에 이어 올해는 1위, 3위 수상에 더욱 기쁘다. 무엇보다도 소비자 분들이 직접 선정해 준 수상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전 직원들이 제품을 만들 때 소비자와 소통하며 마치 자기 자식에게 애정을 쏟듯 고민하고 만들어 가고 있다. 이러한 원동력으로 앞으로 탄생 할 더 많은 제품들에 대한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쾌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패밀리SC는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652억, 76억을 기록하며 전년동기 22%, 91% 끌어올리며 국내를 비롯한 일본, 미국, 말레이시아 등애서 강한 성장세를 보여 주고 있으며, 지난달 15일에는 첫 비건 색조 라인 ‘VE-EASY’ 신제품 출시로 순항을 걷고 있다.

올리브영 어워즈 립 메이크업 1위 트로피 [아이패밀리S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올리브영 어워즈 립 메이크업 1위 트로피 [아이패밀리S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