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휘, 연극 ‘나사와 시계추’ 시인 役…신진 배우 발굴 위한 특별출연 ‘눈길’
상태바
강진휘, 연극 ‘나사와 시계추’ 시인 役…신진 배우 발굴 위한 특별출연 ‘눈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09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휘, 연극 ‘나사와 시계추’ 출연…명품 연기력 뽐낸다
강진휘, 연극 ‘나사와 시계추’ 출연…추운 겨울 따뜻한 온기+감동 선사
배우 강진휘 [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강진휘 [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강진휘가 연극 '나사와 시계추'로 압도적 연기력을 다시금 증명한다.

 강진휘는 지난 4일 대학로 스튜디오76 극장에서 막을 올린 연극 '나사와 시계추'에서 시인 역을 맡아 오는 15일까지 관객들과 만난다.

 극단 야간비행의 문경태 대표가 연출한 '나사와 시계추'는 일본의 극작가이자 감독인 기타무라 소의 작품으로, 매일 가로등에 불을 켜고 시계에 태엽을 감는 일을 하는 클레오가 칸타렌탄이라는 낯선 신사를 만나며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그리고 있다.

 특히, '나사와 시계추'는 신진 배우들이 흘린 땀과 열정이 빛을 발하게 될 '신진 배우 발굴전'이라는 타이틀로 더욱 화제가 됐다.

 강진휘는 신덕호, 전현숙 등 연극계에서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함께 힘찬 비상을 준비하는 새싹 같은 후배 배우들을 위해 흔쾌히 특별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강진휘는 연극 '오슬로', '12인의 성난 사람들', '최후의 전사', '갈릴레이의 생애'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다. 작년에는 연극 '작가노트, 사라져 가는 잔상'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2022. 대한민국 연극제 서울 대회'에서 연기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기도 했다.

 강진휘의 지원사격으로 한층 더 풍성해진 연극 '나사와 시계추'는 한 편의 동화와 같은 따뜻한 이야기로 추운 겨울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온기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강진휘가 출연하는 연극 '나사와 시계추'는 오는 15일까지 대학로 스튜디오76 극장에서 펼쳐지며, 티켓은 인터파크티켓과 네이버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