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작 속 믿보배’ 안두호, 연극‧뮤지컬로 돌아 온 베테랑…‘빨래’‧‘마우스트랩’·‘서툰 사람들’로 활약 ing
상태바
‘화제작 속 믿보배’ 안두호, 연극‧뮤지컬로 돌아 온 베테랑…‘빨래’‧‘마우스트랩’·‘서툰 사람들’로 활약 ing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13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두호, 브라운관 → 연극 ‘마우스트랩’으로 컴백…개막까지 ‘D-Day’
‘도깨비’‧‘돼지의 왕’의 신스틸러 안두호, 연극‧뮤지컬로 컴백한 ‘천의 얼굴’
배우 안두호 [연극 ‘서툰 사람들’, ‘마우스트랩’, 뮤지컬 ‘빨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안두호 [연극 ‘서툰 사람들’, ‘마우스트랩’, 뮤지컬 ‘빨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화제작 속 신스틸러, 배우 안두호의 활약이 심상치 않다.

 배우 안두호가 오늘(13일) 개막하는 연극 ‘마우스트랩’을 비롯해 연극 ‘서툰 사람들’과 뮤지컬 ‘빨래’ 무대에 올라 연극계 베테랑의 존재감을 보여 준다.

 바쁜 활동을 예고한 안두호는 뮤지컬과 연극 마니아(연뮤덕)에게는 익히 알려진 배우로, 앞서 화제작 ‘돼지의 왕’과 드라마 ‘도깨비’, ‘마녀의 법정’에 출연해 극의 감칠맛을 더하는 신스틸러로 활약한 바 있다.

 브라운관에서 심지 굵은 연기력을 보여 준 안두호가 1월 연극‧뮤지컬 무대로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난다. 안두호는 오늘(13일) 개막하는 연극 ‘마우스트랩’에서 메카프 역을 맡아 추리극의 긴장감을 한층 높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장진 연출의 ‘서툰 사람들’과 뮤지컬 ‘빨래’ 속 안두호의 활약도 눈부시다. 안두호는 뮤지컬 데뷔작인 ‘빨래’에서 현재까지 ‘빵’ 역을 맡아 오며 극에서 빠질 수 없는 감초 같은 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오는 2월 19일까지 공연하는 연극 ‘서툰 사람들’에서는 안두호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안두호는 ‘서툰 사람들’에서 멀티맨을 맡아, 1인 3역을 소화해 내는가 하면, 역할마다 결이 다른 섬세한 연기력으로 극의 퀄리티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처럼 브라운관을 넘어 연극‧뮤지컬을 두루 섭렵한 ‘천의 얼굴’ 안두호는 다양한 신작은 물론, 영화까지 활동 반경을 넓혀 갈 예정이다. 작품 속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한 안두호가 앞으로 보여 줄 얼굴, 새 작품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다.

 한편, 안두호는 오늘(13일)부터 2월 5일까지 한양레퍼토리씨어터에서 공연 되는 ‘마우스트랩’을 통해 관객들을 먼저 만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