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딩고 ‘킬링보이스’ 출격…가슴 울리는 명품 하모니
상태바
길구봉구, 딩고 ‘킬링보이스’ 출격…가슴 울리는 명품 하모니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구봉구, ‘킬링보이스’ 떴다…‘믿고 듣는 듀오’ 수식어 완벽 입증
길구봉구, ‘킬링보이스’ 2023년 첫 주자…‘뭘해도 예쁜걸’ → ‘좋아(JOA)’ 열창
길구봉구 [딩고 뮤직 '킬링보이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길구봉구 [딩고 뮤직 '킬링보이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남성 듀오 길구봉구가 '킬링보이스'를 통해 환상적인 하모니를 자랑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24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길구봉구의 '킬링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평소에 즐겨 보던 콘텐츠인 '킬링보이스'에 출연하게 돼 너무 반갑다"며 첫 인사를 건넨 길구봉구는 지난 2014년 발매한 싱글 '뭘해도 예쁜걸'로 '킬링보이스'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어 '이 별', '미칠 것 같아',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좀 더 안아 줄 걸', '다시, 우리', '은하수', '있어 줄래', '좋아(JOA)'까지 그간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던 수많은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귀를 압도하는 감미로운 하모니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길구봉구는 작년 11월 발매한 신곡 '모든 계절은 너였다'를 열창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련한 이별 감성에 젖어 들게 만들기도 했다.

 '모든 계절은 너였다'는 계절마다 남아 있는 연인의 흔적에 아파하는 순간들을 표현한 곡으로, 그리움부터 이별의 상실감을 길구봉구 특유의 애절한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표현해 리스너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길구봉구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라.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라는 마지막 인사와 함께 '킬링보이스'를 마무리 했다.

 한편, '킬링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5,400만 뷰를 달성했고, 영상 공개 직후 각종 SNS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태연 역시 조회 수 3,1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 가고 있다.

길구봉구 [딩고 뮤직 '킬링보이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길구봉구 [딩고 뮤직 '킬링보이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