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드림하이’ 공연으로 제작된다…아트원컴퍼니, 상반기 중 ‘드림하이’ 공연 론칭 예정
상태바
드라마 ‘드림하이’ 공연으로 제작된다…아트원컴퍼니, 상반기 중 ‘드림하이’ 공연 론칭 예정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김수현‧배수지는 누구? ‘드림하이’, 공연으로 다시 태어난다…캐스팅 ‘기대 UP’
뮤지컬 '드림하이' 포스터 [아트원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뮤지컬 '드림하이' 포스터 [아트원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김수현, 아이유, 배수지 등 수많은 한류 스타를 배출한 드라마 ‘드림하이’가 공연으로 제작된다.

 오늘(26일) 아트원컴퍼니는 올해 상반기 중 ‘드림하이’를 기존의 뮤지컬과 댄스를 접목한 쇼 뮤지컬 형태의 공연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드림하이’는 지난 2011년 1월부터 2월까지 KBS 2TV에서 방영된 월화드라마로,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스타가 되기 위한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김수현을 비롯해 배수지, 아이유,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박진영, 이윤지, 엄기준, 배용준 등 수많은 톱스타들이 출연해 당시에도 화제를 모았으며, 화제성과 작품성에서 모두 성공을 거두며 호평을 받았다.

 공연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하이’는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원작을 바탕으로 이어지는 스토리는 원작의 팬들에게는 상상만 했던 이야기들이 눈 앞에서 펼쳐지는 만큼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며, 또 원작을 접하지 못한 관람객들에게는 이야기 자체 만으로도 매력적인 하나의 공연으로 다가 갈 예정이다.

 특히, 공연으로 다시 탄생하게 된 ‘드림하이’는 기존의 뮤지컬에 댄스를 접목해 마치 콘서트를 보는 것과 같은 재미와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여기에 김수현이 연기한 송삼동 등 주연 배우들의 캐스팅이 누구일지 기대가 폭발하고 있는 가운데 어떤 모습으로 우리 곁으로 다가올지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공연 ‘드림하이’를 제작하는 아트원컴퍼니는 글로벌 종합예술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작년 9월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 시즌2’를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희노애락 시즌2’는 열정적인 댄서들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얽힌 희-노-애-락을 독창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선보이는 공연이었으며 SF9 유태양을 비롯해 조권 등을 비롯해 진조크루, 진조크루, 리버스크루, 갬블러크루, 제이블랙과 마리 등 글로벌한 댄서들이 총출동 했다.

 한편, ‘드림하이’는 상반기 중 론칭 될 예정이며, 캐스팅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