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두호·김수오, 세계 최장수 연극 ’마우스트랩’ 공연 성료 → 연극‧영화 차기작에도 커진 기대
상태바
안두호·김수오, 세계 최장수 연극 ’마우스트랩’ 공연 성료 → 연극‧영화 차기작에도 커진 기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2.06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두호·김수오, 연극 ‘마우스트랩’ 마지막 공연 성료…두 배우가 밝힌 ‘막공 소감’
‘대학로 연극 데뷔’ 김수오, 첫 연극 ‘마우스트랩’ 막 내렸다…“칭찬과 격려 덕분에 완주해”
‘미스터리 맛집’ 안두호·김수오, 연극 ‘마우스트랩’ 한 달 간의 공연 마무리…관객도 ‘호평 세례’
배우 안두호, 김수오 [엔터세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안두호, 김수오 [엔터세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안두호와 김수오가 연극 ‘마우스트랩’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안두호와 김수오는 지난 5일을 끝으로 연극 ‘마우스트랩’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약 한 달 간의 공연 기간 동안 선 굵은 연기력으로 깊은 여운을 안겼다.

 안두호와 김수오가 공연한 연극 ‘마우스트랩’은 영국 유명 추리작가 아가사 크리스티의 추리 소설을 원작을 한 추리 스릴러 극으로, 1952년 초연 이후 60년째 공연을 이어 가고 있는 세계 최장수 공연 중 하나이기도 하다.

 연극 ‘마우스트랩’에서 김수오는 살인자의 표적이 된 몽크스웰 게스트 하우스의 주인인 자일즈 역을, 안두호는 게스트 하우스의 투숙객이자 살인자 용의선상에 오른 메카프 역을 맡았다.

 ‘연극계 베테랑’ 안두호와 연극 ‘마우스트랩’이 첫 작품인 김수오는 밀고 당기는 연기 호흡과 탄탄한 연기력을 발휘해 공연 끝까지 관객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여기에 흥미로운 소재는 물론,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무장한 배우 최영준, 한세라, 정상훈, 강별 등이 극의 활력을 더하며 인기리에 마지막 공연이 마무리 됐다.

 극에서 자일즈 역을 맡으며 성공적으로 연극에 입문한 김수오는 “최고의 선배들과 함께 작업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좋아하는 형이자 선배인 최영준 선배와 호흡 할 수 있어서 매순간 기분이 좋았다. 처음 도전한 연극이었기 때문에 연습과 공연시간 모두 재미 있는 수업과도 같았다. 공연을 올려 주신 연출 감독님과 보러 와주신 관객 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또한, 같은 소속사인 안두호 선배의 아낌 없는 칭찬과 격려 덕분에 완주 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후배 김수오와 같은 소속사이자 대학로에서 ‘안두호가 빠지면 작품이 아니다’라는 수식어를 가진 ‘천의 얼굴’ 안두호는 “김수오 배우가 너무 열심히 해줘서 나 또한, 초심을 다시 한 번 찾을 수 있었고 다른 연극, 드라마, 영화 등에서 또 한 번 호흡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마지막 소감을 전했다.

 두 배우의 소감과 더불어 연극 ‘마우스트랩’ 관객평에는 “연극 보고 재미 있어서 책까지 구매했다”, “배우들의 개성 있는 연기가 인상적이다”, “다들 연기를 잘한다. 특히, 두호 오빠는 연기 천재다”, “배우들이 모두 연기를 너무 잘해서 어떤 캐스팅으로 봐도 좋았다” 등의 후기들이 줄을 이었다.

 한편, 연극 ‘마우스트랩’을 성료한 김수오는 영화 ‘언더 유어 베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안두호는 오는 19일 장진 연출의 연극 ‘서툰 사람들’ 마지막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을 계획이다.

배우 안두호, 김수오 [엔터세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안두호, 김수오 [엔터세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